'테디 걸그룹' 미야오, 세 번째 멤버는 수인…벌써부터 덕후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블랙레이블 첫 걸그룹 미야오(MEOVV)의 세 번째 멤버 수인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정식 데뷔를 앞둔 미야오의 세 번째 멤버 수인을 소개했다.
먼저 오후 12시에 수인의 눈을 포커싱한 '아이즈 오브 미야오(EYES OF MEOVV)' 티저가 선공개됐다.
신인답지 않은 아우라를 자랑하며 강렬한 첫인상을 각인시킨 수인이 미야오의 멤버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더블랙레이블 첫 걸그룹 미야오(MEOVV)의 세 번째 멤버 수인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정식 데뷔를 앞둔 미야오의 세 번째 멤버 수인을 소개했다.
먼저 오후 12시에 수인의 눈을 포커싱한 '아이즈 오브 미야오(EYES OF MEOVV)' 티저가 선공개됐다. 고양이상 눈매와 강렬한 눈빛을 자랑한 수인의 '아이즈 오브 미야오' 티저는 K팝 팬들 사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수인의 공식 데뷔 트레일러까지 오픈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수인의 액션 연기는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한눈에도 쿨하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수인의 비주얼이 돋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신인답지 않은 아우라를 자랑하며 강렬한 첫인상을 각인시킨 수인이 미야오의 멤버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한편, 미야오는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가 프로듀싱하는 걸그룹으로 오는 9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세 여아 시신에서 男 체액 발견'...BTK 만행 충격
- 나영석, 퇴근길 사망 '삼시세끼' PD 애도…"출산 앞뒀는데"
- 제주 떠난 이효리♥이상순, 평창동 주택 '60억 현금' 매입 [종합]
- '이동국 딸' 재아, 무릎 재수술→골프 전향 후 실력 인증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찍은 남친과 여행…"곧 결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