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X이준 첫 촬영 소감 "오래된 것 같아...기대했던 그 느낌" (1박 2일)[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새 멤버 조세호와 이준이 첫 촬영 소감을 밝혔다.
25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새 멤버 조세호와 이준이 합류한 첫 여행기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조세호와 이준은 기존 멤버 연정훈, 나인우의 뒤를 이어 새 멤버로 합류, 멤버들과 함께 완주로 떠났다.
양 팀에서는 새 멤버인 조세호와 이준이 대표로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1박 2일' 새 멤버 조세호와 이준이 첫 촬영 소감을 밝혔다.
25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새 멤버 조세호와 이준이 합류한 첫 여행기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조세호와 이준은 기존 멤버 연정훈, 나인우의 뒤를 이어 새 멤버로 합류, 멤버들과 함께 완주로 떠났다.
조세호와 이준은 용돈 획득을 위해 윗몸 일으키기, 팔굽혀 펴기를 하는가 하면 촬영한 지 무려 10시간 만에 점식식사를 하는 등 제대로 신고식을 치렀다.
딘딘은 잠자리 복불복까지 마무리된 후 이준에게 첫 촬영이 어땠는지 물어봤다.
이준은 "처음인데 되게 오래된 것 같고 지금 이미 며칠 밤 잔 것 같고 재밌긴 했는데 제가 웃겨야 되니까 그게 걱정이기는 하다"라고 털어놨다.
조세호는 "기대했던 그 느낌이라서 좋다"며 첫 촬영만에 이미 가족같아진 멤버들과의 관계에 행복함을 전했다.
새 멤버들과의 하룻밤이 지나고 다음날 아침 엠블랙의 '전쟁이야'가 기상송으로 흘러나왔다.
주종현PD는 멤버들에게 아침식사 순두부찌개가 걸린 기상미션으로 '두부 두부 추리단'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번갈아 가며 2개의 소금두부, 1개의 맛있는 두부를 먹고 맛있는 두부를 먹은 상대팀원을 찾아내야 했다.
1등으로 온 김종민이 팀원 선택권, 도전 순서 선택 기회를 가져가게 됐다. 김종민은 이준과 유선호를 선택해 잘생긴 팀을 꾸렸다.
못생긴 팀이 된 문세윤, 조세호, 딘딘은 먼저 연기를 하게 됐다. 조세호는 두부를 한입 먹자마자 놀란 얼굴을 하더니 맛있다고 했다.
딘딘은 표정의 변화없이 두부를 먹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종민은 딘딘의 경우에는 소금두부가 걸려고 무조건 참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잘생긴 팀은 맛있는 두부를 먹은 사람으로 조세호를 지목했지만 딘딘이 먹은 두부가 맛있는 두부로 드러났다.
이번에는 잘생긴 팀이 연기를 시작했다. 김종민은 두부를 먹고 전매특허인 표정을 지어보였다. 유선호는 가글을 했다가 보여주기식 가글이라는 지적을 받았다.
주종현PD는 못생긴 팀도 맛있는 두부를 먹은 사람을 찾아내지 못하면서 두 팀 모두 추리에 실패하자 1대1 두부 복불복으로 최종 승부를 가리겠다고 했다.
양 팀에서는 새 멤버인 조세호와 이준이 대표로 나왔다. 이준이 맛있는 두부를 골라내면서 잘생긴 팀에 승리를 안겼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세 여아 시신에서 男 체액 발견'...BTK 만행 충격
- 나영석, 퇴근길 사망 '삼시세끼' PD 애도…"출산 앞뒀는데"
- 제주 떠난 이효리♥이상순, 평창동 주택 '60억 현금' 매입 [종합]
- '이동국 딸' 재아, 무릎 재수술→골프 전향 후 실력 인증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찍은 남친과 여행…"곧 결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