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펜싱 황제' 오상욱 등장에 "강훈 오빠 버려"(런닝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에서 지예은이 오상욱 등장에 부끄러워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새로운 역사를 쓴 펜싱·유도·역도 국가대표 5인방 오상욱, 박상원, 김민종, 김하윤, 박혜정이 출연해 '국가대표 런닝픽' 레이스를 펼쳤다.
이후 '파리 올림픽 국가대표 5인방'이 등장해 '런닝맨' 멤버들을 흥분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런닝맨'에서 지예은이 오상욱 등장에 부끄러워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새로운 역사를 쓴 펜싱·유도·역도 국가대표 5인방 오상욱, 박상원, 김민종, 김하윤, 박혜정이 출연해 '국가대표 런닝픽'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은 오프닝에서부터 남다른 짠돌이 면모로 유재석을 놀라게했다. 녹화 당시 낮기온 34도로 폭염이었지만, 김종국은 "날씨가 너무 시원해졌다"고 말하면서 등장한 것.
김종국은 "시원해졌는데 왜 이렇게 (실내에서) 에어컨을 켜놓은 거냐"면서 "제가 '시원해졌다'고 말하면 아무도 공감을 안해준다. 그런데 생각해보니까 제가 에어컨을 안 켜고 살지 않냐. 그러니까 시원해진 것이 확 느껴졌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파리 올림픽 국가대표 5인방'이 등장해 '런닝맨' 멤버들을 흥분하게 만들었다. 김민종이 등장하자 김종국은 "어깨 봐"라면서 놀라워했다. 김민종 옆에 선 김종국은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왜소한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또 '펜싱 황제' 오상욱이 등장하자 유재석은 "진짜 연예인이다. 대체 누가 연예인이니? 너무 수려하다"면서 오상욱의 비주얼에 깜짝 놀랐다. 특히 지예은의 옆에 서있었던 송지효는 "예은이가 강훈이 버린대요"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박상원은 가수 박효신 닮은꼴로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김종국은 "박상원 선수의 얼굴 하관이 세찬이랑 비슷하다"고 했고, 박상원은 한순간에 박효신 닮은꼴에서 양세찬 닮은꼴로 전락해 또한번 웃음을 줬다.
이어 박상원은 금메달 확정 당시의 기분을 묻자 "현장에서는 날아갈 것 같았다"고 하면서 "사람들도 많이 알아봐주셔서 좋다. 편의점에서 알아보신다. 물건을 계산하려고 하면 '맞죠?'라고 하신다. 그럼 사진도 같이 찍는다"면서 행복한 웃음을 보였다.
특히 이날 지예은은 훈훈한 선수들의 등장에 세상 얌전한 모습을 보였다. 지예은은 "제가 낯을 가린다"면서 부끄러워했고, 유재석은 "예은이가 멋진 오빠들 나오면 정신을 못 차린다"고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세 여아 시신에서 男 체액 발견'...BTK 만행 충격
- 나영석, 퇴근길 사망 '삼시세끼' PD 애도…"출산 앞뒀는데"
- '샘해밍턴 아들' 윌리엄, 아이스하키 유망주…"대회 우승"
- '이동국 딸' 재아, 무릎 재수술→골프 전향 후 실력 인증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찍은 남친과 여행…"곧 결혼?"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