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올 수 없는"…고현정, '이혼 후 복귀' 추억 회상ing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과거 작품을 돌이켜봤다.
지난 24일 고현정은 "지나간 순간들. 다시는 돌아올 수 없는 순간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앞서 고현정은 "봄날 컴백 작품. 다시 연기를 하는구나 그랬다. 그저 살아야지 열심히. 그 생각만 했었던것 같다", "너를 닮은 사람들. 저 장면 아팠다"라며 2005년 방영 드라마 '봄날'과 2021년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고현정이 과거 작품을 돌이켜봤다.
지난 24일 고현정은 "지나간 순간들. 다시는 돌아올 수 없는 순간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고현정이 올린 사진은 드라마 스틸들. 과거 작품부터 최근작인 '마스크걸'까지 다양한 작품의 사진을 올리며 그리워했다.
앞서 고현정은 "봄날 컴백 작품. 다시 연기를 하는구나 그랬다. 그저 살아야지 열심히. 그 생각만 했었던것 같다", "너를 닮은 사람들. 저 장면 아팠다"라며 2005년 방영 드라마 '봄날'과 2021년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봄날'은 고현정의 은퇴 후 복귀작이기도 하다.
고현정이 추억 여행에 나서자 누리꾼들 역시 명작 속 고현정의 연기를 다시금 복기하며 "최애 드라마였다", "희주야 지금은 어떻게 지내니", "많이 기다렸던 봄날", "하나하나 모두 다 소중하다"라며 감탄했다.
고현정은 지난 1995년 정용진 회장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결혼 8년 만인 2003년 이혼했다. 정 회장과의 결혼과 함께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던 그는 이혼 후 2004년, '봄날'을 통해 10년 만에 배우로 복귀했다.
최근에는 데뷔 후 35년 만에 SNS, 유튜브를 개설하며 누리꾼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는 유튜브 등을 통해 자신을 둘러싼 오해부터 과거 이혼 후 심경까지 모두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고현정은 '나미브', '사마귀', '별이 빛나는 밤' 등 다수의 차기작을 두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고현정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세 여아 시신에서 男 체액 발견'...BTK 만행 충격
- 나영석, 퇴근길 사망 '삼시세끼' PD 애도…"출산 앞뒀는데"
- '샘해밍턴 아들' 윌리엄, 아이스하키 유망주…"대회 우승"
- '이동국 딸' 재아, 무릎 재수술→골프 전향 후 실력 인증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찍은 남친과 여행…"곧 결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