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놀라운 동체시력…'놀토' 두 번째 출연 대활약 [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민시가 뛰어난 동체시력으로 '받쓰' 라운드에서 활약했다.
24일 방송된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윤계상, 고민시가 출연, 도레미들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고민시는 뛰어난 동체시력으로 정답을 캐치해냈고, 3차 시도 끝에 정답을 맞혀 도레미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윤계상, 고민시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는 지난 23일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고민시가 뛰어난 동체시력으로 '받쓰' 라운드에서 활약했다.
24일 방송된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윤계상, 고민시가 출연, 도레미들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이날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의 주역 고민시, 윤계상이 차례대로 등장했다. 앞서 '놀토'에 출연했을 때 김동현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던 고민시는 이번에도 역시 김동현을 옆자리로 선택했다.
고민시는 "저번 출연 때 김동현과의 기억이 좋았다. 취권도 춰 주시고 이상한 질문도 중간중간 많이 해주시고 크림 라떼 드신 마음 '저 뭐 묻었냐'고 물어봤을 때 웃겨서 기억이 좋았다"라며 웃었다.
그런가 하면 오프닝 때 한해는 '숲속' 컨셉에 다른 날과 달리 꾸미고 나와 도레미들의 원성을 샀다. 이에 도레미들은 "한해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오면 이렇게 꾸미더라", "앞니 플러팅의 원조는 정한해다"라며 한해가 고민시를 위해 꾸미고 나왔다고 몰아갔다.
이후 받쓰 문제로 god의 1세대 라이벌 그룹 신화의 '으쌰! 으쌰!'가 등장했다. 신화의 문제니까 잘 알겠다는 붐과 도레미의 말에 윤계상은 "잘 모르곘다"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아니나 다를까 정답에서 제일 먼 사람의 화면에 윤계상이 등장했다.
그러나 피오와 키의 환상적인 듀오로 2차 시도 만에 정답 맞히기에 성공해 이북식찜닭을 손에 넣었다.
두 번째 받쓰 라운드로 단호박 아귀찜을 먹기 위한 비투비의 타이틀곡 '스릴러' 문제가 출제됐다. 고민시는 "비투비 노래니까 들으면 알 것 같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2차 시도까지 실패해 단호박 아귀찜이 물 건너갔다고 생각될 때쯤 붐의 왕붐풍기 힌트가 등장했다. 고민시는 뛰어난 동체시력으로 정답을 캐치해냈고, 3차 시도 끝에 정답을 맞혀 도레미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윤계상, 고민시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는 지난 23일 공개됐다.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는 한여름 찾아온 수상한 손님으로 인해, 평온한 일상이 무너지고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다.
사진 = '놀라운 토요일' 방송 화면 캡처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세 여아 시신에서 男 체액 발견'...BTK 만행 충격
- 나영석, 퇴근길 사망 '삼시세끼' PD 애도…"출산 앞뒀는데"
- '샘해밍턴 아들' 윌리엄, 아이스하키 유망주…"대회 우승"
- '이동국 딸' 재아, 무릎 재수술→골프 전향 후 실력 인증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찍은 남친과 여행…"곧 결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