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과 학창 시절 묻은 타임캡슐 찾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마친구아들' 정해인이 정소민과 함께 묻은 타임캡슐을 찾으려다 실패했다.
2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3회에서는 최승효(정해인 분)가 배석류(정소민)와 학창 시절 학교 뒷산에 묻은 타임캡슐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승효는 배석류를 학교 뒷산으로 데려가 타임캡슐을 찾기 위해 땅을 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엄마친구아들' 정해인이 정소민과 함께 묻은 타임캡슐을 찾으려다 실패했다.
2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3회에서는 최승효(정해인 분)가 배석류(정소민)와 학창 시절 학교 뒷산에 묻은 타임캡슐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승효는 배석류를 학교 뒷산으로 데려가 타임캡슐을 찾기 위해 땅을 팠다. 배석류는 "이거 갑자기 왜 찾는 건데"라며 툴툴거렸고, 최승효는 "10년 뒤에 찾기로 했는데 벌써 그 기한보다 한참 지났잖아"라며 밝혔다.
배석류는 "그니까 그 까먹고 있던 타임캡슐 뭐가 중요하다고. 나는 솔직히 뭐 넣었는지 기억도 안 나"라며 불만을 토로했고, 최승효는 "네가 하자고 한 거잖아. 무슨 편지 같은 거였던 거 같은데. 10년 뒤의 나한테였나?"라며 회상했다.
배석류는 "미치겠다. 그 밀레니얼 감성을 어쩔 거야. 됐어. 찾지 마. 깊숙이 묻어둬. 나중에 1억 년 뒤에 공룡 화석처럼 발견되면 그걸로 족해. 아니야. 그때도 쪽팔릴 거야"라며 만류했다.
최승효는 "내가 아는 배석류는 호기심이 쪽팔림을 이기는 편인데. 너 안 궁금하냐? 뭐라고 썼는지"라며 의아해했고, 배석류는 "휘황찬란하겠지. 천진난만할 거고. 그럼 뭐해. 현실은 이렇게 열렬히 삽질 중인데"라며 탄식했다.
결국 배석류는 "너나 실컷 찾아"라며 자리를 떠났고, 최승효는 타임캡슐을 발견하기 직전이었다는 것을 모른 채 배석류를 따라갔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세 여아 시신에서 男 체액 발견'...BTK 만행 충격
- 나영석, 퇴근길 사망 '삼시세끼' PD 애도…"출산 앞뒀는데"
- '샘해밍턴 아들' 윌리엄, 아이스하키 유망주…"대회 우승"
- '이동국 딸' 재아, 무릎 재수술→골프 전향 후 실력 인증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찍은 남친과 여행…"곧 결혼?"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