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신지민, 권민아 소환에도 타격 無 "러브 미"
명희숙 기자 2024. 8. 24. 21: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전 멤버 신지민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신지민은 24일 자신의 계정에 "loveme"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민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자신의 모습을 담아냈다.
최근 권민아는 한 유튜브 채널에서 과거 AOA 활동 당시 신지민에서 괴롭힘을 당했다는 이야기를 꺼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AOA 전 멤버 신지민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신지민은 24일 자신의 계정에 "loveme"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민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자신의 모습을 담아냈다. 속옷을 드러낸 노출 패션에 강렬한 문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리꾼들은 "단발 너무 예뻐요", "언니 저도 러브 미", "스타일 미쳤네", "타격감 제로 신지민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권민아는 한 유튜브 채널에서 과거 AOA 활동 당시 신지민에서 괴롭힘을 당했다는 이야기를 꺼냈다. 해당 폭로로 신지민 역시 AOA를 탈퇴한 바 .
권민아는 여러 차례 신지민 관련 저격과 폭로를 이어오고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이 피로감을 호소하기도 했다.
사진 = 신지민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샘해밍턴 아들' 윌리엄, 아이스하키 유망주…"대회 우승"
- '12세 여아 시신에서 男 체액 발견'...BTK 만행 충격
- '이동국 딸' 재아, 무릎 재수술→골프 전향 후 실력 인증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찍은 남친과 여행…"곧 결혼?"
- 이장우 측 "코스트코 CEO와 우연히 만나, 美 식품 사업 진출 NO" [공식입장]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