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딘, 데뷔 전 '도쿄 걸즈 컬렉션'매거진 커버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메이딘(MADEIN)이 데뷔 전부터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광폭 행보를 이어간다.
24일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메이딘이 일본 매거진 '도쿄 레지던트'(TOKYO RESIDENT)의 커버를 장식했다.
'도쿄 레지던트'는 일본 최대 패션 축제인 '도쿄 걸즈 컬렉션'(TOKYO GIRLS COLLECTION, 이하 TGC)의 공식 매거진이다.
메이딘은 해당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하며 일본 내 인기를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메이딘(MADEIN)이 데뷔 전부터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광폭 행보를 이어간다.
24일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메이딘이 일본 매거진 ‘도쿄 레지던트’(TOKYO RESIDENT)의 커버를 장식했다. ‘도쿄 레지던트’는 일본 최대 패션 축제인 ‘도쿄 걸즈 컬렉션’(TOKYO GIRLS COLLECTION, 이하 TGC)의 공식 매거진이다. 메이딘은 해당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하며 일본 내 인기를 입증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 메이딘은 몽환적인 무드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들은 컬러풀한 스타일링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한편, 유니크한 액세서리로 신비로움을 더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멤버들 각각 7인 7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메이딘은 오는 9월 3일 데뷔 앨범 ‘상승’을 통해 가요계 출격을 예고했다. 7명 중 6명의 멤버가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신으로 구성된 만큼, 증명된 실력을 바탕으로 ‘슈퍼 루키’의 등장을 알렸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쿠시마 처리수 방류 1년…침묵하는 민주당과 '괴담 정치' 비판하는 국민의힘
- 상호명 '뚱보 3세'…김정은 조롱 의심받자 中 한식당 결국
- 지적장애인 익사시킨 20대, 살인죄 아니다?…'살해의 동기' 입증 어려운 이유 [디케의 눈물 272]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오늘 날씨] 곳곳 소나기 내리는 고온다습 날씨..."땀이 많아요vs땀이 안 나요"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