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홍중, 9개월 만에 자작곡 '와이 두 유 러브' 기습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티즈(ATEEZ) 홍중이 감미로운 보컬로 초가을 문을 열었다.
24일 에이티즈의 멤버 홍중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작곡 '와이 두 유 러브'(Why Do You Love)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홍중은 어딘가 모르게 외롭고 공허해 보인다.
홍중은 에이티즈를 비롯 싸이커스의 앨범 내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펼쳐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티즈(ATEEZ) 홍중이 감미로운 보컬로 초가을 문을 열었다.
24일 에이티즈의 멤버 홍중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작곡 ‘와이 두 유 러브’(Why Do You Love)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지난해 생일을 맞아 발표한 ‘어 워커’(A Walker) 이후 약 9개월 만에 공개되는 곡이다.
‘와이 두유 러브’는 얼터너티브 팝(alternative pop)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혼란스러운 감정과 그로 인해 생기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사랑이 끝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과 함께 여전히 상대를 기다리는 모습을 인상적으로 그려냈다.
공개된 영상 속 홍중은 어딘가 모르게 외롭고 공허해 보인다. 텅 빈 방안에 홀로 추억을 회상한다던가, 거리를 배회하며 생각에 잠겨 있는 모습이다. 특히 영상과 감각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자연스럽게 몰입을 이끈다. 또한 홍중의 몽환적인 음색까지 더해져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빈티지한 분위기의 영상미도 돋보인다. 차분한 색감의 영상과 오버랩되며 트레이싱 된 홍중의 모습이 짙은 여운을 선사한다. 늦여름과 초가을의 사이 지금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달콤 씁쓸한 무드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홍중은 에이티즈를 비롯 싸이커스의 앨범 내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펼쳐왔다.
한편 에이티즈는 일본 첫 팬미팅 ‘에이티니스 보야지: 프롬 에이 투 제트’(ATINY’S VOYAGE : FROM A TO Z)를 개최, 지난 21~22일 도쿄에 이어 27~28일 오사카에서 행사를 이어간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쿠시마 처리수 방류 1년…침묵하는 민주당과 '괴담 정치' 비판하는 국민의힘
- 상호명 '뚱보 3세'…김정은 조롱 의심받자 中 한식당 결국
- 지적장애인 익사시킨 20대, 살인죄 아니다?…'살해의 동기' 입증 어려운 이유 [디케의 눈물 272]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오늘 날씨] 곳곳 소나기 내리는 고온다습 날씨..."땀이 많아요vs땀이 안 나요"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