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세' 한예슬, 독보적 비주얼…사람이야 인형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비현실적 미모를 자랑했다.
23일 한예슬은 "여름의 끝자락"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한예슬은 팔을 등뒤로 숨긴 자세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1981년생으로 만 43세가 되는 한예슬은 지난 5월 연극배우 출신 연인 류성재 씨와 혼인신고를 통해 정식 부부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배우 한예슬이 비현실적 미모를 자랑했다.
23일 한예슬은 "여름의 끝자락"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한예슬은 팔을 등뒤로 숨긴 자세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갸름한 얼굴에 꽉찬 이목구비, 길게 늘어뜨린 검은 생머리에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데님 원피스를 착용한 한예슬은 특유의 화려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이에 팬들은 "언니 얼굴에서 매일 더 예뻐질 수가 있다는 게 놀라울 따름", "예쁨 예쁨", "넘 이쁘다 어쩜 저래"등 한예슬을 향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1981년생으로 만 43세가 되는 한예슬은 지난 5월 연극배우 출신 연인 류성재 씨와 혼인신고를 통해 정식 부부가 됐다.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한예슬is'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사진= 한예슬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세 여아 시신에서 男 체액 발견'...BTK 만행 충격
- 이장우, 美 식품 사업 진출?…"코스트코 CEO와 우연히 만나" [공식입장]
- 임현식 "농약 잘못 마셔…119 이송 중 정신 잃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찍은 남친과 여행…"곧 결혼?"
- '뺑소니 혐의' 김호중, 석방될까…법원에 보석 청구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