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치기 캠핑 기분! 시원한 계곡 뷰 카페 3 #가볼만한곳
시원한 계곡 뷰를 감상하며 커피 한 잔 어떠세요? 물놀이는 덤!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서울 근교 이색 카페를 소개합니다.
계곡 뷰를 감상하면서 바베큐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에 소개할 카페는 바베큐 맛집으로 유명한 〈나목 스모크 밸리〉입니다. 대표 메뉴인 시그니쳐 플래터는 보기만 해도 푸짐한 비주얼이지 않나요? 참나무 장작으로 12시간 동안 훈연한 만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음식이 식지 않도록 테이블마다 인덕션을 구비해둔 센스도 돋보이는군요. 이외에도 포크 플래터와 샐러드를 시작으로 라면 등 이색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것도 장점! 매장 내부는 물론 야외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점도 좋네요. 시원한 물소리를 들으며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하고 싶다면 단연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남한산성 인근의 〈개울테라스〉도 추천 카페로 빼놓을 수 없죠. 이곳은 외관부터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한옥 감성 카페인데요. 카페 메뉴만 주문하면 매장은 물론 계곡과 야외 테이블까지 이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어요. 계곡물이 깊지 않아서 아이들과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것도 장점이고요. 물이 맑아 물고기를 잡는 이들을 여럿 볼 수 있는 것도 흥미로운 부분이죠. 이 덕분에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많다고 하네요. 참, 이곳은 반려견 동반 입장도 가능한데요. 리드줄과 배변 봉투는 필수 지참이라고 하니 방문 시 참고하시길!
계곡에서 즐기는 물놀이에 이어, 푸르른 정원을 거닐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무더위를 달래는 좋은 방법이죠. 이번에 소개할 〈내추럴가든 529〉는 계곡 뷰에 이어 정원 경치까지 즐길 수 있어 입소문이 난 카페입니다. 특히 정원의 경우 동화 속 풍경 같다는 평이 이어질 정도라는군요. 또한, 간단한 커피와 베이커리 메뉴를 시작으로 스테이크와 피자 등 식사를 할 수 있는 것도 이곳의 장점! 겨울에 방문하면 썰매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흥미로운 포인트네요. 여름에 이어, 겨울에 방문해도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군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