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청하도 뛰어든다…8월 말 마지막 '서머퀸' 대전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서머퀸' 청하가 28일 깜짝 컴백한다.
2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청하는 28일 가요계 컴백한다.
특히 청하는 그동안 여름을 뜨겁게 달구는 '서머퀸'으로 다채로운 활약을 펼쳤던 바.
이미 오마이걸, 르세라핌, 피프티피프티 등이 이달 말 컴백을 알린 만큼, 여름의 끝자락 치열하게 펼쳐질 '서머퀸' 경쟁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원조 서머퀸' 청하가 28일 깜짝 컴백한다.
2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청하는 28일 가요계 컴백한다. 이번 컴백은 지난 3월 발표한 싱글 '이니미니(EENIE MEENIE)' 이후 5개월 여 만이다.
청하는 지난 이후 약 1년 여 공백기를 깨고 박재범의 품에서 새출발을 알려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바. 박재범이 이끄는 모어비전에 합류, 새 싱글 '이니미니'를 발표하며 한층 강렬하고 성장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받았다.

지난 2017년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 이후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 '롤러코스터' '러브 유(Love U)' '벌써 12시' '스내핑(Snapping)' 등을 히트시킨 청하. 독보적인 춤 실력과 출중한 가창력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받으며 솔로 가수로서 존재감을 키웠다.
특히 청하는 그동안 여름을 뜨겁게 달구는 '서머퀸'으로 다채로운 활약을 펼쳤던 바. 이미 오마이걸, 르세라핌, 피프티피프티 등이 이달 말 컴백을 알린 만큼, 여름의 끝자락 치열하게 펼쳐질 '서머퀸' 경쟁에 관심이 쏠린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세 여아 시신에서 男 체액 발견'...BTK 만행 충격
- 이장우, 美 식품 사업 진출?…"코스트코 CEO와 우연히 만나" [공식입장]
- 임현식 "농약 잘못 마셔…119 이송 중 정신 잃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찍은 남친과 여행…"곧 결혼?"
- '뺑소니 혐의' 김호중, 석방될까…법원에 보석 청구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링거 의혹 해명' 후폭풍 안 끝났다…전현무, '발기부전 처방' 사실상 인정 [엑's 이슈]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