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까날리' 첫 정식 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원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날리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4층에 국내 첫 정식 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까날리는 정식 매장 오픈에 앞서 지난 2월부터 약 6개월간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국내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까날리는 국내 첫 정식 매장 오픈 및 브랜드 론칭 90주년을 맞아 오는 9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기념행사를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원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날리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4층에 국내 첫 정식 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론칭 90주년을 맞은 까날리는 우아한 이탈리아 스타일의 포멀웨어, 레저웨어 등 다양한 컬렉션을 제시하는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론칭 이래 3대째 가족 경영을 이어오고 있는 까날리는 원단 생산부터 제품 공정 끝까지 장인 수준의 최고급 공법을 더한 아이템으로 전 세계 비즈니스맨들에게 품격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까날리는 정식 매장 오픈에 앞서 지난 2월부터 약 6개월간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국내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까날리는 해당 기간 동안 독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고객의 니즈와 인기 아이템에 대한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장 테스트를 끝마치는 등 재정비를 거쳐 국내 첫 정식 매장을 열게 됐다.
이번 까날리의 국내 첫 번째 정식 매장에서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까날리의 헤리티지를 느껴볼 수 있는 아이템으로 공간을 채웠다. 정교한 테일러링으로 완성된 수트 라인부터 캐주얼한 아이템과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세미 포멀 아이템 등 스타일과 세련미의 완벽한 조화로 어우러진 상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기능성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국내 익스클루시브 골프 캡슐 컬렉션도 들어 설 예정이다.
매장 내부는 고급스러운 무드의 대리석 타일과 가구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클래식과 현대적 감각을 조화롭게 적용했다. 최고급 퀄리티와 핸드메이드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까날리의 아이덴티티를 느껴볼 수 있도록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까날리는 국내 첫 정식 매장 오픈 및 브랜드 론칭 90주년을 맞아 오는 9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기념행사를 연다.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느껴볼 수 있는 90주년 캡슐 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유통망 확대를 위한 발걸음으로 추가 팝업스토어도 오픈했다. 까날리는 지난 7일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이스트점 4층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오는 11월25일까지 약 4개월 간 운영한다. 추후에도 백화점 명품관, 호텔 등 럭셔리 채널을 중심으로 한 단독 매장을 순차적으로 늘려 거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원 관계자는 “90년 역사를 가진 까날리가 명품거리로 유명한 압구정 주요 백화점에 입성한 만큼 럭셔리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아이템을 제안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 확대를 통해 까날리만의 우아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영 "노소영에 진심으로 사과"…'20억 위자료' 항소 포기
- 고령 운전자 면허 반납하라는데…국가유공자 우선주차는 '엇박행정' [데일리안이 간다 76]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LS일렉트릭-제이스텍, 배터리 제조 공정 자동화 솔루션 국산화 추진
- 이대로면 한동훈 청담동 술자리 가짜뉴스 또 일어난다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