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 하드코어 덜고 접근성 올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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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는 발견과 선택, 발전을 반복해 스쿼드를 늘리고 성장하며 목표를 완료하는 로그라이트 턴제 RPG다.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는 전작인 '로스트 아이돌론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개발된 스핀 오프 작품이다.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 개발을 맡은 김 디렉터는 전작의 경험과 유저들의 피드백을 토대로 게임성을 강화했다.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는 올해 말 얼리 액세스가 목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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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는 발견과 선택, 발전을 반복해 스쿼드를 늘리고 성장하며 목표를 완료하는 로그라이트 턴제 RPG다.
카카오게임즈는 22일 독일 쾰른에서 열린 2024 게임스컴에서 자회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가 개발한 인디게임 3종을 선보이고 미디어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정수 오션드라이브 사업 총괄과 김진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자리했다.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는 전작인 '로스트 아이돌론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개발된 스핀 오프 작품이다. 전작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던 전투 콘텐츠를 강화하고, 로그라이트 요소를 도입해 턴제 RPG로 탈바꿈했다.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 개발을 맡은 김 디렉터는 전작의 경험과 유저들의 피드백을 토대로 게임성을 강화했다. 정통 하드코어 SRPG였던 전작에서 하드코어함을 덜어내고 캐주얼함을 더해 접근성을 끌어올렸다. 또한 전투 시간을 15분 정도로 단축해 전투 부담감을 최소화했다.
김 디렉터는 "신작을 또다시 발표할 수 있어서 너무나 기쁘다.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는 전작에서 아쉬웠던 점을 개선하고 새로운 요소들을 도입했다. 출시까지 피드백을 받아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갈 계획이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는 올해 말 얼리 액세스가 목표다. 이후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개선하고 2025년 출시할 계획이다.
게임기자클럽 '게임스컴 2024' 공동취재단 편집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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