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신상]GS25, 간편식 '안주야 곱창 도시락' 外

이민지 2024. 8. 23. 13: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업계가 23일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GS25가 식품기업 동원, 대상과 손잡고 간편 도시락을 선보입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동원, 대상 등 식품기업과 전략적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도시락을 선보인다.

출시 제품은 동원그룹과 협업한 '동원맛참정찬도시락', '동원델리햄도시락' 2종, 대상그룹과 협업한 '종가열무듬뿍비빔밥', '안주야곱창안주도시락' 2종 등 총 4종의 도시락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조대림 ‘해표김 프리미엄 전장’
와인나라, ‘추석 와인 선물세트’
여성복 '보브' 가을 컬렉션 출시

유통업계가 23일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GS25가 식품기업 동원, 대상과 손잡고 간편 도시락을 선보입니다. 사조대림은 남해안의 고급 원초를 사용한 밀도 높은 고급 김 ‘해표김 프리미엄 전장’을 출시했고, 와인나라는 스테디셀러 와인으로 구성한 ‘추석 와인 선물 세트’ 내놓았습니다. 신세계톰보이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는 가을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GS25, '안주야 곱창 안주 도시락' 등 대상·동원과 손잡고 도시락 개발

GS25가 동원그룹, 대상그룹과 협업한 도시락을 신규 론칭했다.[사진제공=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동원, 대상 등 식품기업과 전략적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도시락을 선보인다. 출시 제품은 동원그룹과 협업한 '동원맛참정찬도시락', '동원델리햄도시락' 2종, 대상그룹과 협업한 '종가열무듬뿍비빔밥', '안주야곱창안주도시락' 2종 등 총 4종의 도시락이다. 4종의 메뉴 중 가장 주목되는 상품으로는 ‘안주야곱창안주도시락'이다. 식사 메뉴 중심의 구성이 아닌 술안주로의 활용도를 특화한 메뉴로, 안주야 브랜드 최고 인기 메뉴인 매운 돼지 곱창볶음과 매콤 순대 강정, 후식 볶음밥 등 술자리 인기 안주 한 상 콘셉트로 구현됐다.

사조대림 ‘해표김 프리미엄 전장’ 출시

사조대림이 남해안의 고급 원초를 사용한 밀도 높은 고급 김 ‘해표김 프리미엄 전장’을 출시했다. 해표김 프리미엄 전장은 청정해역 남해안의 엄선한 원초를 사용한 프리미엄 김이다. 고급 원초를 두 번 구워 은은한 단맛, 더 깊은 바다향과 풍미를 살렸다. 한 장 그대로 사용하거나 필요에 따라 잘라 쓰기 좋은 넉넉한 사이즈의 전장김 10매를 담았다. 시중의 일반적인 전장김이 10장에 20g~22g 수준의 무게인 데 비해 이번 신제품은 무게 28g으로 훨씬 밀도가 높고 도톰하다. 쉽게 찢어지지 않는 탄탄한 두께 덕분에 김밥부터 초밥, 마끼 같은 요리에 모두 적합하다.

신세계톰보이, 여성복 '보브' 가을 컬렉션 출시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는 이달 ‘아카이브(AR/CHIVE)’ 컬렉션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가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셋업 슈트는 차분한 그레이 색상으로 가을 출근룩에 적합하다. 재킷의 경우 유연하고 부드럽게 떨어지는 라인과 길게 내려오는 기장감이 특징으로 하이웨이스트 스타일의 쇼츠와 함께 입으면 세련된 세트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가을 분위기에 맞는 블라우스 제품도 여럿 선보였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드레이프 디자인의 세틴 블라우스부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타이 블라우스 등을 출시했다.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아우터 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프린지(술) 장식으로 독특함을 더한 트위드 재킷부터 카라(깃)에 레더 디테일을 더한 데님 재킷,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브라운 색상의 스웨이드 재킷 등이 있다.

와인나라, 스테디셀러로 구성한 ‘추석 와인 선물 세트’ 출시

종합 주류기업 ㈜아영FBC에서 운영하는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가 ‘추석 와인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보인 와인 선물 세트는 그동안 와인나라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부터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세트까지 총 7종의 세트(와인 2종)와 5개의 단품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나파밸리 와인 세트를 비롯해 이탈리아 와인 명가 안티노리 세트, 미국 와인의 대명사 캔달 잭슨 세트 등을 구성했다.

주목할만한 세트는 미국 프리미엄 와인 그룹 텔라토와 골프의 전설 잭 니클라우스가 함께 만든 잭 니클라우스 프라이빗 리저브와 현 컬트와인 뤠암 셀라의 수석 와인 메이커가 만든 티터 토터 샤르도네로 구성된 ‘프리미엄 나파밸리’ 세트다.

4만원대 가성비 선물 세트도 눈여겨 볼만 하다. 블라블라 카베르네 소비뇽과 메를로로 구성된 보르도 세트는 ‘보르도 와인의 대부'라 불리는 앙드레 뤼통의 와인으로 프랑스 보르도 와인의 스테디셀러 ‘샤또 보네’의 포도밭에서 탄생한 와인으로 유명하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