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플랫폼 매직에덴, ME재단 토큰 채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라나 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 매직에덴이 ME재단의 ME토큰을 채택하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매직에덴은 ME토큰이 출시 되기 전부터 ME토큰을 생태계 토큰으로 채택하겠다는 의지를 밝혀왔다.
매직에덴 관계자는 "매직에덴은 모바일 시장으로의 확장과 함께, 월렛서비스를 통해 NFT를 넘어 새로운 영역으로 진출하고 있다"며 "ME토큰의 채택은 주요 블록체인 자산 거래를 용이하게 함으로서 사용자들에게 강력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라나 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 매직에덴이 ME재단의 ME토큰을 채택하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ME토큰은 웹3 오픈소스 거래를 지원하는 탈중앙화애플리케이션(디앱) 토큰이다. 주로 커뮤니티 주도 거버넌스를 위해 활용된다.
매직에덴은 ME토큰이 출시 되기 전부터 ME토큰을 생태계 토큰으로 채택하겠다는 의지를 밝혀왔다. 이번 출시와 함께 ME토큰을 지갑에 채택한다는 것을 공식화했다. 매직에덴 지갑은 ▲네이티브 크로스체인 스왑 ▲온램프 ▲디지털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ME 토크노믹스와 유틸리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매직에덴 관계자는 "매직에덴은 모바일 시장으로의 확장과 함께, 월렛서비스를 통해 NFT를 넘어 새로운 영역으로 진출하고 있다”며 “ME토큰의 채택은 주요 블록체인 자산 거래를 용이하게 함으로서 사용자들에게 강력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령 운전자 면허 반납하라는데…국가유공자 우선주차는 '엇박행정' [데일리안이 간다 76]
- LS일렉트릭-제이스텍, 배터리 제조 공정 자동화 솔루션 국산화 추진
- 뉴진스 공연에 김 여사 고른 스테이크까지…알찼던 파리올림픽 영웅 격려 만찬
- 김희영 "노소영에 진심으로 사과"…'20억 위자료' 항소 포기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