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위♥송지은, 휠체어 타는 박위 맞춤 새 사무실…장애물 없는 인테리어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적의 커플' 박위와 송지은이 '전참시'에 재출격한다.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예비부부' 박위♥송지은의 새로운 사무실이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새롭게 이전한 박위와 송지은의 사무실이 낱낱이 공개된다.
달달함의 끝판왕 '예비부부' 박위와 송지은의 특별한 일상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기적의 커플’ 박위와 송지은이 ‘전참시’에 재출격한다.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예비부부’ 박위♥송지은의 새로운 사무실이 공개된다.
이날 박위는 송지은 없이 홀로 외출한다. 평소 가까운 거리는 버스로 이동한다는 그는 계단이 없는 ‘저상버스’를 이용해 송지은을 만나러 향한다.
박위는 정류장에 마중 나와 있는 송지은을 발견하고,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깨 볶는 애정 행각으로 참견인들의 부러움을 한눈에 받는다.
그런가 하면 새롭게 이전한 박위와 송지은의 사무실이 낱낱이 공개된다.
이들의 사무실에는 바퀴로 된 물건들이 다수 배치돼 있다. 턱없는 문지방을 비롯해 장애물이 없는 ‘배리어프리’ 인테리어가 신선함을 더한다. 박위 맞춤형으로 꾸며져 있는 사무실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더한다.
약 8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위라클’ 대표 박위는 사무실에 있는 직원들과 송지은에게 손수 탄 커피를 배달해 스윗함을 뽐낸다.
하지만 그는 얼음을 흘려가며 다소 힘겹게 커피를 타고, 이를 커피 챌린지(?)라 비유하며 스스로와 대결을 벌인다고. 이후 그는 넓은 소파에 앉아 있는 송지은의 옆에 밀착해 꽁냥대는 ‘예비부부’ 모멘트를 보여 흐뭇 미소를 유발한다.
두 사람은 직원들과 회의를 진행하는가 하면 영상 편집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한다. 박위가 프로페셔널하게 편집을 이어갈 때, 송지은은 그의 옆에서 청첩장을 포장하는데. 찰떡 호흡을 선보이는 이들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 나아가 박위와 송지은 앞으로 ‘극강의 효율맨’ 이준이 준비한 깜짝 결혼 축하 선물이 도착한다. 취향 저격 선물을 받은 두 사람은 고마운 나머지 곧장 이준에게 영상통화를 한다. 세 사람은 이번 통화로 개인적인 만남(?)까지 약속했다고 전해져 이들 사이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갔을지 관심이 쏠린다.
달달함의 끝판왕 ‘예비부부’ 박위와 송지은의 특별한 일상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찍은 남친과 여행…"곧 결혼?"
- '12세 여아 시신에서 男 체액 발견'...BTK 만행 충격
- "내년 결혼" 김준호♥김지민, 드디어 쐐기 박았다…신혼여행은 유럽 [종합]
- '송혜교와 기부' 서경덕 교수, 살해협박 받았다…"경찰 수사 중" [전문]
- 손연재, 남편과 투샷 공개…선남선녀 비주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