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기 현숙♥상철, 내일(24일) 결혼…데프콘 "'나는 솔로' 8번째 부부"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상철과 현숙이 내일(24일) 부부가 된다.
22일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 MC 데프콘은 "17기의 힐링 커플 현숙, 상철 씨가 내일 모레 결혼한다고 한다. 축하드린다"라고 알렸다.
데프콘은 "많은 분들이 '너무 예뻐요', '너무 잘어울려요' 했던 그 커플이 드디어 결실을 맺는다. 솔로나라에서 벌써 8번의 결혼 커플이 탄생한다"라며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는 솔로' 17기 상철과 현숙이 내일(24일) 부부가 된다.
22일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 MC 데프콘은 "17기의 힐링 커플 현숙, 상철 씨가 내일 모레 결혼한다고 한다. 축하드린다"라고 알렸다.
데프콘은 "많은 분들이 '너무 예뻐요', '너무 잘어울려요' 했던 그 커플이 드디어 결실을 맺는다. 솔로나라에서 벌써 8번의 결혼 커플이 탄생한다"라며 축하했다.
이어 "그 많은 연애 예능에서 결혼 커플이 그렇게 많이 나온다는 게 말이 안 되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조현아 역시 "말이 안 되는 거다"라며 '나는 솔로'의 커플 성사력에 감탄했다.
경리는 "우리 솔로 민박에서도 커플이 탄생하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데프콘은 "미녀 삼총사, 멋진 이 세분의 여성도 결혼에 성공하는 날이 왔으면 한다"라며 14기 영숙, 영자, 현숙의 결혼을 바랐다.
1988년생 광고회사 기획자 17기 상철과 1988년생 회계사 17기 현숙은 SBS Plus·ENA '나는 솔로' 17기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지난 2월 "2024년 8월, 저희가 서로를 알아본 여름날보다 조금 더 늦은 여름날 부부의 인연을 시작할까 합니다. 너무나도 특별한 인연, 감사한 마음으로 잘 지켜나가 보겠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최근 17기 멤버들이 상철과 현숙의 결혼을 앞두고 함께 모이는 의리를 자랑하기도 했다.
사진= ENA·SBS Plu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찍은 남친과 여행…"곧 결혼?"
- '12세 여아 시신에서 男 체액 발견'...BTK 만행 충격
- "내년 결혼" 김준호♥김지민, 드디어 쐐기 박았다…신혼여행은 유럽 [종합]
- '송혜교와 기부' 서경덕 교수, 살해협박 받았다…"경찰 수사 중" [전문]
- '9살 연상♥' 손연재, 남편과 투샷 공개…선남선녀 비주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