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경, '핑크 공주'로 변신…보령 사로잡은 깜찍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다경이 깜찍한 미모를 자랑했다.
22일 정다경은 개인 SNS 계정에 "오늘 저녁 8시 보령 in 트챔"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정다경은 해 질 무렵의 행사장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웨이브가 들어간 긴 머리에 분홍색 드레스, 분홍색 리본 장식으로 치장한 정다경은 하트를 날리고 치맛자락을 휘날리는 등 깜찍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가수 정다경이 깜찍한 미모를 자랑했다.
22일 정다경은 개인 SNS 계정에 "오늘 저녁 8시 보령 in 트챔"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정다경은 해 질 무렵의 행사장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웨이브가 들어간 긴 머리에 분홍색 드레스, 분홍색 리본 장식으로 치장한 정다경은 하트를 날리고 치맛자락을 휘날리는 등 깜찍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이에 팬들은 "트챔 인 보령 핑쿠공주님 보러 가야죵", "역시 고우셔 무리말고 컨디션 조절하기~ 대구 삼촌팬 올림", "이뿌시당" 등 정다경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한편 정다경은 최근 KBS1TV ‘가요무대’에서 남진의 히트곡 중 하나인 ‘목화아가씨’를 열창해 이목을 끌었다.
사진=정다경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농약 마시고 쓰러져…헛소리→환각 증세"
- '9살 연상♥' 손연재, 남편과 투샷 공개…선남선녀 비주얼
- "내년 결혼" 김준호♥김지민, 드디어 쐐기 박았다…신혼여행은 유럽 [종합]
- 유진♥기태영 딸, 모델 시켜도 되겠어…남다른 비주얼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노출 화보 감행…파격 행보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