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배구 OK금융그룹, 다시 ‘OK저축은행’으로 구단명 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구단주 최윤, 이하 읏맨 배구단)은 구단명을 'OK저축은행 읏맨 프로배구단'으로 변경한다고 22일 밝혔다.
읏맨 배구단 관계자는 "많은 팬이 익숙할 만한 구단명과 좀 더 친숙하게 여길 수 있는 엠블럼을 함께 발표한 만큼, 팬들이 읏맨 배구단에 더 친근함을 느끼셨으면 한다"라며 "새 구단명으로 다시 뛸 읏맨 배구단과 새 엠블럼 모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구단주 최윤, 이하 읏맨 배구단)은 구단명을 ‘OK저축은행 읏맨 프로배구단’으로 변경한다고 22일 밝혔다.
변경된 구단명은 오는 9월 21일부터 진행되는 2024 통영∙도드람 프로배구대회부터 사용된다.
구단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엠블럼도 발표했다. 읏맨 배구단을 대표할 새로운 엠블럼은 친근한 이미지를 더 부각시켰다. 팬들에게 더 친근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읏맨 캐릭터를 적용해 젊고 밝은 이미지를 강조했다. 친근함을 앞세워 팬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한편 다시 한번 변화하고자 하는 읏맨 배구단의 의지를 함께 담은 엠블럼이다.
읏맨 배구단 관계자는 “많은 팬이 익숙할 만한 구단명과 좀 더 친숙하게 여길 수 있는 엠블럼을 함께 발표한 만큼, 팬들이 읏맨 배구단에 더 친근함을 느끼셨으면 한다”라며 “새 구단명으로 다시 뛸 읏맨 배구단과 새 엠블럼 모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탈리아 베로 발리 몬차, 수원서 대항항공·V리그 올스타와 친선전
- 한국배구연맹, 2025 KOVO컵 프로배구대회 유치 지자체 모집
-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재능기부…꿈나무 배구교실 진행
- ‘회장님 전폭 지원’ OK 읏맨 럭비단, 전국체육대회 대비 해외 전지훈련
- 프로배구 GS칼텍스, 일본 출신 아보 키요시 코치 선임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