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범근♥' 이미주 "결혼 안 하면 외로울 줄…하게 되면 할 것" (삐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허영지와 이미주가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미주는 자리에 앉자마자 "비하인드가 너를 탈탈 터는 거라고 하더라"라고 하자 허영지는 "아니다. 너의 비하인드를 털어보려고 한다"라며 티키타카를 나눴다.
이미주는 "너 언제 결혼할 거냐"고 물었고 허영지는 "결혼이라는 게 사실은 하게 되면 하고 그렇게 되는 것 같다"라고 답했고, 이미주는 "맞다"라며 동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허영지와 이미주가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허영지의 삐하인드' 에는 '미주야 미안해 근데 너도 잘못한 거 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허영지는 첫 개인 유튜브 웹예능을 론칭하는 기념으로 찐친 이미주를 초대했다. 이미주는 자리에 앉자마자 "비하인드가 너를 탈탈 터는 거라고 하더라"라고 하자 허영지는 "아니다. 너의 비하인드를 털어보려고 한다"라며 티키타카를 나눴다.
그러면서 허영지는 "최근에 화나는 일도 많고, 신나는 일"이라며 열애설 등을 간접 언급하자 이미주는 허영지의 멱살을 잡으며 "조용히 해"라고 하기도.
이어 허영지는 전날 새벽 다섯 시까지 술을 마셨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 전날에도 술을 마셨다며 "연습생 때 원래 데뷔를 같이할 뻔했던 언니들이랑 13년 만에 만났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한 명은 아기 엄마다"라고 하자 이미주는 놀라며 "세월이 벌써 그렇다. 아기 엄마가 주변에 있다"라고 놀라워했다.
이미주는 "너 언제 결혼할 거냐"고 물었고 허영지는 "결혼이라는 게 사실은 하게 되면 하고 그렇게 되는 것 같다"라고 답했고, 이미주는 "맞다"라며 동의했다.
이어 허영지는 "옛날에는 결혼을 꼭 해야겠다 싶다면 빨리 가정을 이루고 싶었다면 커가면서 이렇게 사는 것 재밌다 (싶다). 약간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은 나이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옛날에 언니 오빠들이 이런 얘기를 하면 '너무 외롭지 않을까?' 했다. 우리 10대 땐 30대라고 하면 엄청 큰 언니고 모든 걸 다 이룰 나이였다"라고 하자 이미주는 "우리 아직 너무 아기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허영지의 삐하인드'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3번째 공개연애 선언…전여친 결혼식 사회 이어 '파격'
- 이상순, ♥이효리 근황 언급…"집에서 애들 돌봐" 깜짝
- 이창명, 프로골퍼 박세미와 결혼…"식은 내년 가을 예상" [공식입장]
- 김승수, '♥양정아'와 결혼 논의…"둘이 살자 약속" (미우새)[전일야화]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노출 화보 감행…파격 행보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