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2024 파주시기업박람회’ 내달 21일부터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파주시는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임진각 평화누리광장 주차장에서 지역 내 중소기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기업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2024 제1회 파주시기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파주시 내에서 생산되는 중소기업의 다양한 제품과 혁신적인 기술을 대중에게 선보이는 자리로, 우수제품 전시·판매 외에도 기업경영에 도움이 되는 학술회의와 기업경영 상담 창구가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진각 평화누리광장 주차장서 열려
경기 파주시는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임진각 평화누리광장 주차장에서 지역 내 중소기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기업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2024 제1회 파주시기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파주시 내에서 생산되는 중소기업의 다양한 제품과 혁신적인 기술을 대중에게 선보이는 자리로, 우수제품 전시·판매 외에도 기업경영에 도움이 되는 학술회의와 기업경영 상담 창구가 운영된다.
특히 일반관람객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행사와 푸드 트럭 운영, 경품 행사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파주시 대표 가을 축제인 ‘파주포크페스티벌’도 함께 열린다.
시는 박람회를 통해 참가 기업들이 다양한 협업과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고, 새로운 판로 개척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를 주최하는 박종찬 파주시기업박람회 추진위원장은 “박람회를 통해 파주시에 소재한 기업들이 혁신적 도약의 기회를 맞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기업 간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지역 경제의 발전을 이끌어내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파주=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히죽히죽 웃어”… 신유빈과 셀카 北 선수들 ‘사상검열’
- [속보] 법원 “최태원 동거인 김희영, 노소영에 위자료 20억원 지급”
- 살인 의대생 母 “아들, 피해자측 소송 우려에 공포”
- “수돗물 마신 아이, IQ 떨어진다” 미국 정부 경고
- 한국 스키 국가대표팀 3명, 뉴질랜드 훈련 중 교통사고로 숨져
- 안세영, 선수단 만찬 참석…작심발언 후 처음 입 열까
- ‘비틀’ 고속도로 오르던 만취여성…퇴근길 경찰이 구조
- 프로농구 최진수 해외서 카지노 의혹… 구단 “확인중”
- [단독] 유명 유튜버, 120억원대 전세사기 혐의로 구속
- 음주 사고 후 수풀에 숨은 40대 찾아낸 드론…‘열 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