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물관리위원회, 신임 위원장에 서태건 위원 선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는 제5대 위원장으로 서태건 위원이 확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게임위는 이날 부산 본사에서 열린 게임물관리위원회 호선회의에서 게임산업법 제16조 제4항 및 내규에 따라 위원들이 호선을 통해 참석한 위원 8명(1명 불참)의 만장일치로 서태건 위원을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는 제5대 위원장으로 서태건 위원이 확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게임위는 이날 부산 본사에서 열린 게임물관리위원회 호선회의에서 게임산업법 제16조 제4항 및 내규에 따라 위원들이 호선을 통해 참석한 위원 8명(1명 불참)의 만장일치로 서태건 위원을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서 위원장은 이날부터 위원장 임기를 시작한다.
게임위는 “신임 서태건 위원장은 게임과 e스포츠 및 콘텐츠 분야 전문성과 경험이 풍부하고 직전까지 BIC(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 조직위원장으로 국내 인디게임 활성화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 위원장은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본부장, 부산정보산업진흥원장, 월드사이버게임즈(WCG) 공동대표, BIC 조직위원장 등을 역임해온 인물로 관련 업계에 다년간 몸담으며 경력을 쌓아왔다고 평가받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1년…민주당 괴담 하나라도 실현됐나"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월연금액 65만원…청장년 무주택자 3명 중 1명 가입연금 없어
- '청담동 술자리' 첼리스트 "尹대통령·한동훈, 태어나서 한 번도 본 적 없어"
- [시승기] "3천만원대가 이래도 돼?"… '가성비' 끝판왕, KGM 액티언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