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노 웨이 아웃' 조진웅 "시원섭섭한 마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진웅이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마지막회 공개를 맞아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21일 디즈니+와 U+모바일tv를 통해 마지막회가 공개된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이하 '노 웨이 아웃')'에서 조진웅은 살인보상금 200억 원이 걸린 희대의 살인범 김국호(유재명 분)를 보호해야 하는 형사 백중식 역을 맡아 벼랑 끝에 놓인 캐릭터의 숨 막히는 상황을 넘사벽 연기력으로 완성하며 역시 조진웅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조진웅이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마지막회 공개를 맞아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21일 디즈니+와 U+모바일tv를 통해 마지막회가 공개된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이하 '노 웨이 아웃')'에서 조진웅은 살인보상금 200억 원이 걸린 희대의 살인범 김국호(유재명 분)를 보호해야 하는 형사 백중식 역을 맡아 벼랑 끝에 놓인 캐릭터의 숨 막히는 상황을 넘사벽 연기력으로 완성하며 역시 조진웅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공개된 7, 8회에서 백중식은 딸 소미(최명빈)가 윤창재(이광수)에게 납치되었다는 사실에 폭주, 경찰의 비호를 받고 있는 김국호를 빼돌리는 대담한 행동을 이어갔다. 하지만 윤창재의 속임수에 넘어간 그는 딸 소미를 찾지 못한 채 윤창재를 놓치고 울부짖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 상황에서 보여준 백중식 역의 조진웅의 처절한 연기가 몰입도를 높였다. 딸 소미에 대한 걱정에 앞뒤 재지 않고 들이받는 절절한 감정연기가 긴장감을 선사하며 시청자들까지 압도한 것. 특히 1회에서 8회까지 상황에 따라 변주하는 캐릭터의 감정을 밀도 있게 표현해 낸 조진웅의 완급 조절 연기는 극 몰입도뿐만 아니라, 완성도까지 높이며 '믿고 보는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렇게 '노 웨이 아웃'을 통해 이름값을 톡톡히 증명한 조진웅이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쉽고 감사한 마음을 담은 종영 소감을 전했다.
먼저 조진웅은 "촬영은 이미 전에 끝났지만, 마지막 회차까지 모두 공개되고 나니, 정말로 끝난 거 같아 시원섭섭한 기분이다. 오랜만에 마음이 맞는 좋은 스태프들과 함께 힘을 합쳐 좋은 작품을 만든 거 같아 행복하다"라고 밝힌 뒤 "시청해 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진심을 담아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아직 안 보신 분들이 계신다면, 몰아서 보면 훨씬 더 재미있으니,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정주행 부탁드린다. 그동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홍보 멘트를 더한 센스있는 종영 소감을 남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전 회차 시청이 가능하다.
사진=MBN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3번째 공개연애 선언…전여친 결혼식 사회 이어 '파격'
- '9살 연상♥' 손연재, 남편과 투샷 공개…선남선녀 비주얼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노출 화보 감행…파격 행보
- 김승수, '♥양정아'와 결혼 논의…"둘이 살자 약속" (미우새)[전일야화]
- '이혼' 최동석, '카드값' 저격하더니…수천만 원 그림에 "사볼까?"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