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홍이삭, '핸드' 페스티벌 라인업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ave A Nice Day #10 – CHUNCHEON' 페스티벌이 9월 관객과 만난다.
민트페이퍼는 9월 14일 KT&G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Have A Nice Day #10 – CHUNCHEON(이하 핸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편, 'Have A Nice Day #10 – CHUNCHEON'의 공식 티켓은 YES24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상세한 일정과 추가 정보는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핸드'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Have A Nice Day #10 – CHUNCHEON' 페스티벌이 9월 관객과 만난다.
민트페이퍼는 9월 14일 KT&G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Have A Nice Day #10 – CHUNCHEON(이하 핸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페스티벌은 일상 속 가벼운 여행 같은 설렘을 선사는 행사로, 올해 10회를 맞아 첫 회가 열렸던 춘천에서 개최된다.
이번 '핸드'는 2개 스테이지(Terminal 1, Terminal 2)로 나뉘어 진행되며, 하현상, 홍이삭, 정수민, 달담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야외 노천극장인 'Terminal 1' 스테이지에는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을 비롯해 홍이삭, 스탠딩 에그, 치즈(CHEEZE), 유다빈밴드, H1-KEY(하이키) 등이 무대에 오른다. 특히 하현상은 이번 '핸드'에서 처음 헤드라이너로서 무대에 설 예정이다.
실내 사운드홀인 'Terminal 2'에서는 밴드 오월오일, 위아더나잇, 그리즐리(Grizzly), 달담, 결, 정수민이 공연을 선보인다. 이들 중 오월오일은 첫 헤드라이너로서 무대를 준비 중이다.
'핸드'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스튜디오 녹음 이벤트인 '싱어롱', 전문 연주자의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리얼 연주 감성 노래방', 출연진의 슬로건을 받을 수 있는 '당.덕.다', 아티스트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FIRST CLASS 캐리어 배틀' 등이 있다.
한편, 'Have A Nice Day #10 – CHUNCHEON'의 공식 티켓은 YES24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상세한 일정과 추가 정보는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핸드'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민트페이퍼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노출 화보 감행…파격 행보
- 김승수, '♥양정아'와 결혼 논의…"둘이 살자 약속" (미우새)[전일야화]
- '이혼' 최동석, '카드값' 저격하더니…수천만 원 그림에 "사볼까?"
- '마약+리벤지 포르노 폭로' 서민재 "투신, 행인 신고로 발견"
- '최민환과 이혼' 율희, 애셋맘의 과감 노출…18cm 타투 눈길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