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컴 2024] 카카오게임즈 한상우 “글로벌 시장서 좋은 게임 선보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상우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21일(현지시간) '게임스컴 2024' 현장에서 "글로벌 시장에서 콘솔, PC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좋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 대표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24가 개막한 이날 자회사인 오션 드라이브 스튜디오 부스를 방문해 이같이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질의 미드코어 IP 보유 회사...지원 아끼지 않겠다”
한상우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21일(현지시간) ‘게임스컴 2024’ 현장에서 “글로벌 시장에서 콘솔, PC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좋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 대표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24가 개막한 이날 자회사인 오션 드라이브 스튜디오 부스를 방문해 이같이 말했다.
한 대표는 오션 드라이브 스튜디오에 대해 “미드코어 장르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좋은 IP(지식재산권)를 보유한 회사로,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게임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카카오게임즈도 오션 드라이브 스튜디오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행보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오션 드라이브 스튜디오는 이번 게임스컴 전시장에 ‘섹션13’과 ‘갓 세이브 버밍엄’,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 등 신작 3종 시연대를 마련했다.
올해 게임스컴은 이날부터 25일까지 나흘간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밖에서 팬티 벗어댄 유명女…마트·카페에 숨겨놓고 줄행랑
- 나경원 "필리핀 가사도우미 임금, 내국인과 차이 없는 게 맞나…최저임금 구분적용해야"
- 경선 탈락 정봉주 여진…"박원석 땡큐" "국힘 입당해 토벌" 비아냥만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동거 중"
- 미모女 잔뜩 내세웠더니…"소름끼치고 역겹다"
- 한동훈 "尹정부, 후반전 성과로 보여줄 때…변화·쇄신으로 뒷받침"
- 문다혜, 출장 및 유선조사도 모두 거부…검찰 "서면조사는 부적절"
- "이재명 재판 결과에 따라 윤석열정부가 임기까지 갈 것인지…" 무슨 뜻?
- 다양성과 정체성을 모두 잡다…서독제, 부국제와 차별화된 개막작 선택 [D:영화 뷰]
- ‘FA 장현식 영입’ LG, 에르난데스 불펜 등판 안 봐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