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다음달 5~7일 ‘논술·면접 지원 전략 특강’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동작구는 다음달 5~7일 동작입시지원센터(신대방1다길 19)에서 '2025학년도 수시 대비 논술·면접 지원 전략 특강'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이번 특강이 관내 수험생들의 수시전형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동작입시지원센터를 통해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학생과 학부모들의 입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동작구는 다음달 5~7일 동작입시지원센터(신대방1다길 19)에서 ‘2025학년도 수시 대비 논술·면접 지원 전략 특강’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2025학년도 대입 수시전형을 앞둔 관내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성공적인 입시 전략 수립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일자별로 보면 5일 오후 7시 수리논술, 6일 오후 7시 인문논술, 7시 오전 10시30분 면접특강이 진행된다. 각 프로그램에는 유창원 PGA 수리논술 대표강사, 정주현 로고스 인문논술 대표강사, 이석록 공공입학사정관이 강연자로 나선다.
참여대상은 동작구에 거주하거나 동작구 소재 고등학교에 다니는 대입 수험생 또는 학부모다. 강좌당 45명 내외로 총 13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여 대상은 동작구에 거주하는 대입 수험생 또는 학부모다. 동작구 소재 고등학교에 다니며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도 신청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동작구청 홈페이지 또는 QR 코드로 하면 된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이번 특강이 관내 수험생들의 수시전형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동작입시지원센터를 통해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학생과 학부모들의 입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용헌 기자 yong@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신이다’ PD “정명석 앞 무릎 꿇은 경찰들 사진 있다”
- “기저귀 찬 아이 혼자 울고 있다”…끈질긴 경찰, 부모 찾아줬다
- 한국계 교토국제고 사상 첫 결승 진출… 생중계된 한국어 교가
- “영화표값 내리라는 최민식, 출연료 기부라도 했나”
- 女42명 살해, 토막…케냐 연쇄살인범 쇠창살 끊고 도주
- “못 생긴 게 사진 올리네”… 예비 교도관의 ‘악플 공격’
- 안세영, 협회 조사 불응키로…“장미란과는 비공개 면담”
- “남편이 16살 연하 여학생과 불륜”… 되레 아내 처벌 위기
- 모텔서 나란히 숨진 30대 남성 3명…“타살 정황 없어”
- ‘출근길 물 속에 갇혀’… 새벽 폭우 쏟아진 울산 피해 속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