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 오늘(21일) 'Lost' 발매…아릿한 노랫말+몽환적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싱어송라이터 나르(NARR)가 상실(喪失)을 이야기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21일 소속사 크랜베리엔터에 따르면 나르는 이날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Lost'를 발매했다.
소속사 크랜베리엔터는 "'Lost'는 인생을 담아내고자 하는 나르의 음악 철학이 담긴 곡"이라며 "소중한 존재를 그리워하는 모든 이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르는 지난 5월 7일 첫 번째 싱글 '씨잉 유(Seeing You)'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신인 싱어송라이터 나르(NARR)가 상실(喪失)을 이야기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21일 소속사 크랜베리엔터에 따르면 나르는 이날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Lost'를 발매했다.
'Lost'는 소중한 존재를 상실했던 이가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일상을 되찾은 듯 보였으나, 흐릿한 시간의 경계 속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리며 그 존재를 영원히 그리워하는 감정을 담았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아릿한 노랫말, 몽환적인 감성이 한데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마음을 파고든다.
나르는 이번에도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발휘했다. 소속사 크랜베리엔터는 "'Lost'는 인생을 담아내고자 하는 나르의 음악 철학이 담긴 곡"이라며 "소중한 존재를 그리워하는 모든 이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르는 지난 5월 7일 첫 번째 싱글 '씨잉 유(Seeing You)'로 데뷔했다. 이번 'Lost'로 약 3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인 그는 꾸준한 활동을 통해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갈 계획이다.
사진=크랜베리엔터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수, '♥양정아'와 결혼 논의…"둘이 살자 약속" (미우새)[전일야화]
- '돌싱' 오정연 "같이 하고 싶어…외로움 느낀다" 고백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노출 화보 감행…파격 행보
- '마약+리벤지 포르노 폭로' 서민재 "투신, 행인 신고로 발견"
- '최민환과 이혼' 율희, 애셋맘의 과감 노출…18cm 타투 눈길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