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첫 솔로’ 찬열, 다양한 장르 음악 도전…힙합부터 팝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찬열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이 첫 솔로 데뷔 앨범에 실린다.
찬열 첫 번째 미니앨범 'Black Out'(블랙 아웃)은 동명의 타이틀 곡 '블랙 아웃'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된다.
특별히 찬열이 팝을 기반으로 한 록,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음악에 도전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찬열 첫 번째 미니앨범 '블랙 아웃'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엑소 찬열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이 첫 솔로 데뷔 앨범에 실린다.
찬열 첫 번째 미니앨범 ‘Black Out’(블랙 아웃)은 동명의 타이틀 곡 ‘블랙 아웃’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된다.
특별히 찬열이 팝을 기반으로 한 록,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음악에 도전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수록곡 ‘Back Again’(백 어게인)은 올드스쿨 힙합과 록의 에너제틱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얼터너티브 힙합 곡이다.
상상 속 히어로가 되어 사랑하는 사람과 해피 엔딩을 맞이하려 고군분투하지만, 끝내 이루지 못한 채 현실로 돌아오는 이야기를 재치 있는 표현들로 풀어냈다.
오는 9월 6일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백 어게인’ 뮤직비디오도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Hasta La Vista’(아스타 라 비스타)는 멜로디 라인에 섬세함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일렉트로닉한 이모 팝 곡이다. 이별의 아픔에 슬퍼하기 보다는 다시 만날 미래를 기약하는 모습을 가사에 그려냈다.
‘Ease Up’(이즈 업)은 그루브한 리듬과 나른한 신스 패드가 어우러진 얼터너티브 팝 곡으로, 연인과 가장 편안한 모습으로 함께 하루를 보내며 느끼는 소소한 행복에 대해 노래했다.
한편, 찬열 첫 번째 미니앨범 ‘블랙 아웃’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이규혁, 10년 전 열애→결별…'초고속 결혼' 이유 있었지 (아빠하고)[엑's 이슈]
- 김승수, '♥양정아'와 결혼 논의…"둘이 살자 약속" (미우새)[전일야화]
- '최민환과 이혼' 율희, 애셋맘의 과감 노출…18cm 타투 눈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노출 화보 감행…파격 행보
- '마약+리벤지 포르노 폭로' 서민재 "투신, 행인 신고로 발견"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