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인프라코어, 사우디서 건설장비 100대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종합건설 기업인 SAPAC, 네스마 앤 파트너스 컨트랙팅과 굴착기·휠로더 총 100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이달 말까지 50t급 대형 굴착기 20대, 20t급 중형 굴착기 40대, 대형 휠로더 40대 장비를 순차적으로 발주사에 공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종합건설 기업인 SAPAC, 네스마 앤 파트너스 컨트랙팅과 굴착기·휠로더 총 100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이달 말까지 50t급 대형 굴착기 20대, 20t급 중형 굴착기 40대, 대형 휠로더 40대 장비를 순차적으로 발주사에 공급한다. 해당 장비는 사우디 수도인 리야드에 오는 2027년까지 외곽순환도로를 조성하는 ‘리야드 링 로드’ 프로젝트에 투입된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사우디에서 네옴시티 프로젝트에 이어 ‘2030 엑스포’를 유치하며 교통 인프라 확대에 나선 리야드에 영업력을 집중해 이번 수주 성과를 거뒀다. 올해 초 사우디에 RTC(거점교육센터)를 설립하고 서비스 품질 강화와 고객 만족도 제고에도 나서고 있다.
김혜원 기자 ki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오른다”… 주택가격전망 34개월 만 최고
- ‘50대 이상’ 직원수, 20대 이하 제쳤다…대기업 고령화 추세 ‘뚜렷’
- 현금 20만원 팍! 노트북도 팍!… 팍팍 퍼주는 교육교부금
- 전기차주들 “주변 불편한 시선 힘들다”
- “출소하면 죽이고 성폭행”…보복 다짐 중인 돌려차기男
- “남편이 16살 연하 여학생과 불륜”… 되레 아내 처벌 위기
- 집 사려면 이달 넘기지 마세요… ‘주담대 한도’ 대폭 감소
- “MZ는 덜 내도록”… 연금개혁안, 9월 베일 벗는다
- ‘원조교제’ 日의원 후임 女의원도 ‘10년 불륜’ 의혹
- “미끄럽다” 민원에…지하철 의자 ‘실리콘 패드’ 붙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