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세' 김완선, 나이 믿기지 않는 늘씬 자태…'원조 디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완선이 나이가 믿기지 않는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20일 김완선은 개인 SNS 계정에 "친구들 덕분에 햄복했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게시글은 여름 휴가지에서 수영을 즐기는 김완선의 사진으로 구성됐다.
55세라는 나이에도 여전히 트렌디한 감각을 유지하며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김완선의 당당한 포즈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가수 김완선이 나이가 믿기지 않는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20일 김완선은 개인 SNS 계정에 "친구들 덕분에 햄복했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게시글은 여름 휴가지에서 수영을 즐기는 김완선의 사진으로 구성됐다. 55세라는 나이에도 여전히 트렌디한 감각을 유지하며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김완선의 당당한 포즈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에 팬들은 "아니 어케 시간이 언니만 거꾸로 가는지 계속 더 이뻐지면 어케요", "몸이 아가씨들 몸이네요 초동안", "아이 너무 예쁘셔요" 등 김완선을 향한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한편 김완선은 1986년 1집 '오늘밤'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어 '리듬속의 그 춤을',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등 레전드 히트곡을 내놓으며 '원조 디바'로 자리매김했다.
사진=김완선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수, '♥양정아'와 결혼 논의…"둘이 살자 약속" (미우새)[전일야화]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노출 화보 감행…파격 행보
- '마약+리벤지 포르노 폭로' 서민재 "투신, 행인 신고로 발견"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인형 몸매 자랑…누가 찍어줬나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셋째 깜짝 공개…"어릴 때 생각나"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