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과 소소한 일상…장만 봐도 '연예인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일상 생활을 공개했다.
20일 이효리는 개인 계정 스토리에 아무런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횐 티에 베이지색 바지 차림에 나무가 울창한 숲을 바라보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 이효리는 마트에서 장을 본 후 큰 쇼핑백을 들고 주차장을 걷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가수 이효리가 일상 생활을 공개했다.
20일 이효리는 개인 계정 스토리에 아무런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횐 티에 베이지색 바지 차림에 나무가 울창한 숲을 바라보고 있다.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지 궁금해지는 모습이었다.
이어진 사진에서 이효리는 마트에서 장을 본 후 큰 쇼핑백을 들고 주차장을 걷고 있다. 톱스타의 친근한 비주얼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렸다.
네티즌들은 "톱스타도 장을 보는구나", "이렇게라도 친근감이 느껴져서 다행이에요", "그냥 걷기만 해도 여신 비주얼", "다 가려도 이효리"라는 반응을 남겼다.
한편 이효리는 1998년 걸그룹 '핑클'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3년 이상순과 결혼 소식을 알리며 제주행을 택했다.
그러나 최근 제주 생활을 청산한 후 서울로 돌아온다고 밝혀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 = 이효리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수, '♥양정아'와 결혼 논의…"둘이 살자 약속" (미우새)[전일야화]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노출 화보 감행…파격 행보
- '마약+리벤지 포르노 폭로' 서민재 "투신, 행인 신고로 발견"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인형 몸매 자랑…누가 찍어줬나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셋째 깜짝 공개…"어릴 때 생각나"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