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백조같은 자태…'쭉 뻗은 기럭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영이 모델 같은 몸매를 자랑했다.
20일 수영은 개인 SNS 계정에 "반가워"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다양한 운동복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는 수영의 사진으로 구성됐다.
이에 팬들은 "와이리귀엽냐고", "6번째 사진 너무 예뻐요", "언니 너무 예뻐요" 등 최수영을 향한 칭찬을 아낌없이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영이 모델 같은 몸매를 자랑했다.
20일 수영은 개인 SNS 계정에 "반가워"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다양한 운동복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는 수영의 사진으로 구성됐다. 발레부터 요가, 레깅스, 기능성 소재의 아우터 등을 걸친 수영의 모습은 특유의 시원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이에 팬들은 "와이리귀엽냐고", "6번째 사진 너무 예뻐요", "언니 너무 예뻐요" 등 최수영을 향한 칭찬을 아낌없이 전했다.
한편 최수영은 최근 연극 ‘와이프’에 출연했다. 연극 ‘와이프’는 극작가 헨리크 입센의 ‘인형의 집’을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원작이 끝나는 시점에서 시작해 1959년부터 2046년까지 4개의 시대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며 여성과 성소수자의 삶을 다룬다.
사진=수영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수, '♥양정아'와 결혼 논의…"둘이 살자 약속" (미우새)[전일야화]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노출 화보 감행…파격 행보
- '마약+리벤지 포르노 폭로' 서민재 "투신, 행인 신고로 발견"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인형 몸매 자랑…누가 찍어줬나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셋째 깜짝 공개…"어릴 때 생각나"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