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5주년' 장윤정, 콘서트 이어 예능까지 'N차 전성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이 데뷔 25주년을 맞았다.
20일 장윤정이 데뷔 25주년을 맞으며 '트롯 여제'의 여전한 존재감을 실감케 했다.
1999년 8월 20일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며 데뷔했던 장윤정은 현재도 바쁜 활동을 이어가며 트롯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멈춤 없는 커리어 끝에 찾아온 'N차 전성기'인 만큼, 장윤정의 데뷔 25주년이 더욱 값지게 다가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장윤정이 데뷔 25주년을 맞았다.
20일 장윤정이 데뷔 25주년을 맞으며 ‘트롯 여제’의 여전한 존재감을 실감케 했다. 1999년 8월 20일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며 데뷔했던 장윤정은 현재도 바쁜 활동을 이어가며 트롯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트로트에서 장윤정의 존재감은 ‘어나 더 레벨’이다. 장윤정은 지난 4월 ‘트롯뮤직어워즈 2024’(TROT MUSIC AWARDS 2024, 이하 ‘TTMA 2024’) 대상을 수상했다. 생애 첫 대상 수상이었던 장윤정은 “좋은 노래 부르면서 좋은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하겠다”라는 소감을 남긴 바 있다. 당시의 다짐처럼, 장윤정은 커리어와 선한 영향력으로 그 약속을 지키고 있다.
‘트롯뮤직어워즈 2024’ 수상 후 장윤정은 라이브 공연 등 본업으로 팬들을 만난 한편, 후배들에게는 아낌없는 조언과 서포트를 해주는 ‘트롯 대모’ 역할도 해내고 있다. 최근 종영한 K-STAR, LG헬로비전 ‘제철 요리해 주는 옆집 누나 시즌3’에서는 후배들의 고민에 진지하게 임하는 장윤정의 면면이 주목받기도 했다.
후배들에게 롤모델로 꼽히는 장윤정은 현재도 본업과 예능을 병행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오고 있다. 장윤정은 9월 7일 오후 8시 30분 방영되는 ENA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 도경완과 함께 MC를 도맡았다. E채널, K-STAR ‘마법의 성’ 종영 후의 차기 프로그램인 만큼, 육아 예능의 대표주자로 거듭날 장윤정의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장윤정은 9월 28일 ‘2024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대구’ 공연으로 전국 투어의 열기를 잇는다. 멈춤 없는 커리어 끝에 찾아온 ‘N차 전성기’인 만큼, 장윤정의 데뷔 25주년이 더욱 값지게 다가온다.
사진 = 티엔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신영, 강경준 불륜에 펑펑 울어…"첫째도, 둘째도 아이들 때문" (연예뒤통령)[종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노출 화보 감행…파격 행보
- 김승수, '♥양정아'와 결혼 논의…"둘이 살자 약속" (미우새)[전일야화]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셋째 깜짝 공개…"어릴 때 생각나"
- '이동국 아들' 시안, 벌써 프로 선수 같네…유니폼 프로필 공개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