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 PS5로도 출시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이 PS5 버전으로도 출시 예정이라는 루머가 돌고 있다.
오는 12월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이 엑스박스와 PC로 출시된 후, 짧은 독점 기간이 끝나면 내년 상반기 PS5 출시를 진행한다는 주장이다.
한편, 지난 2월에는 해외언론 더버지가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의 개발사인 베데스다가 게임을 PS5 버전으로도 출시하는 걸 '고려하고 있다'"라고 보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이 PS5 버전으로도 출시 예정이라는 루머가 돌고 있다.
해외 게임 미디어 인사이더 게이밍은 ‘NateTheHate’으로부터 게임이 PS5로도 출시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이 엑스박스와 PC로 출시된 후, 짧은 독점 기간이 끝나면 내년 상반기 PS5 출시를 진행한다는 주장이다.
아울러 인사이더 게이밍은 일부 매체가 이 소식을 미리 알고 비밀 유지 계약에 서명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월에는 해외언론 더버지가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의 개발사인 베데스다가 게임을 PS5 버전으로도 출시하는 걸 ‘고려하고 있다’”라고 보도한 바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대학 연구진 "3시간의 게임 플레이는 정신 건강에 도움된다"
- [BIC2024] 게임인재단, 꿈 펼칠 수 있도록 대학 개발팀 전시 지원
- 5.0 버전 예고한 ‘원신’, 불의 나라 ‘나타’와 신규 캐릭터 3종 만난다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