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와우 차기 확장팩 ‘내부 전쟁’ 단편 애니메이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알레리아 윈드러너가 어떤 인물이며 어떤 선택을 해왔는지 또 앞으로 내부 전쟁에서는 어떤 캐릭터로 만나게 될지를 보여준다.
현재 내부 전쟁 확장팩 사전 업데이트인 '광휘의 메아리' 게임 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내부 전쟁이 출시되는 오는 27일 오전 7시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레리아 윈드러너의 여정 그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이를 앞두고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알레리아: 빛과 어둠’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로 공개한 영상에서는 확장팩의 주요 인물 중 하나인 알레리아 윈드러너가 밟아온 그간의 여정에 초점을 맞췄다. 알레리아 윈드러너가 어떤 인물이며 어떤 선택을 해왔는지 또 앞으로 내부 전쟁에서는 어떤 캐릭터로 만나게 될지를 보여준다.
한때 실버문 순찰대의 사령관이 되는 길을 걸었던 알레리아 윈드러너는 호드의 침략과 가족의 비극, 끝없는 전쟁의 위협 속에서 가족을 뒤로 하고 우주 저 너머 미지의 적에게 맞서는 길을 택하게 된다.
해당 단편 애니메이션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현재 내부 전쟁 확장팩 사전 업데이트인 ‘광휘의 메아리’ 게임 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용의 안식처, 먼지진흙 습지대, 이글거리는 협곡 등지에서 리치 왕, 오닉시아, 불의 군주 등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과거 적의 모습을 취한 아제로스의 기억을 처치하면 ‘잔존하는 기억’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를 모아 전투부대 귀속 장비를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0~70레벨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내부 전쟁이 출시되는 오는 27일 오전 7시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내부 전쟁 출시를 맞아 한국 팬들이 한 자리에 모여 아제로스에서의 20년 간의 모험과 곧 다가올 출시를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외부 전쟁’ 감사제가 오는 24일 열린다. 서울 청담동 SJ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팀의 사인회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종족 캐리커처를 포함한 여러 체험 및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외부 전쟁’ 감사제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페 돌진’ 피해자 가족 “온몸 부러지고 장기 파열돼”
- [단독] ‘36주 낙태’ 태아… 영상게재 16일 지나서 화장됐다
- 공원서 행인과 ‘자전거 시비’ 래퍼 산이… 특수폭행 입건
- ‘제발 한라산을 지켜주세요’… 무단출입·흡연 등 여전
- ‘카페 돌진’ 테슬라 운전자 “실수로 가속 페달 밟았다”
- “변사 아닌 괴롭힘”… 사망 20대 경찰 유족 감찰 의뢰
- ‘후원금 먹튀’ 주인 수감 그후…택배견 경태·태희 근황
- ‘사장님, 이거 1만원짜리 맞아요?’… 양양 바가지 근황
- 리스본 공항 주차장서 전기차 추정 화재…200대 불타
- “한국 관광할 것 없다”던 태국 여행계,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