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29일 시즌1 ‘침공’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의 시즌1 업데이트 '침공'을 오는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시즌1 업데이트는 29일을 기점으로 세 번에 걸쳐 진행된다.
업데이트에 앞서 공개한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시즌1에서 선보일 던전 콘텐츠, 계승자(캐릭터), 스토리, 보이드 요격전(레이드)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의 시즌1 업데이트 ‘침공’을 오는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시즌1 업데이트는 29일을 기점으로 세 번에 걸쳐 진행된다. 넥슨은 새로운 도전과 보상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앞서 공개한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시즌1에서 선보일 던전 콘텐츠, 계승자(캐릭터), 스토리, 보이드 요격전(레이드)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먼저, 더 강력해진 벌거스 군단을 처치하는 신규 던전 침공을 추가한다. 기존 던전과 달리 매일 정해진 횟수만 플레이할 수 있다. 퍼즐 해결 및 공략을 통해 빠르게 적을 막아내며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신규 계승자 ‘헤일리 스콧’과 ‘얼티밋 프레이나’도 등장한다. 헤일리 스콧은 대형 저격총으로 적을 피격하는 저격수로, 체온을 낮춰 냉기를 발산하는 능력을 사용한다. 프레이나의 각성을 담고 있는 얼티밋 프레이나도 만나볼 수 있으며 계승자 전용 스토리를 통해 프레이나의 트라우마와 관련한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다.
시즌1 업데이트부터는 매 시즌 콘텐츠에 어울리는 효과를 제공하는 ‘시즌 성장: 역배열 강화기’를 경험할 수 있다. 프리 시즌에서 ‘철의 심장’ 에너지를 얻은 계승자는 속성 저항력, 회복력, 방어 버프 등 여러 효과를 얻게 된다.
한편, 퍼스트 디센던트는 높은 수준의 비주얼과 총기 기반의 화려한 전투가 강점인 루트슈터 게임으로, 협동 슈팅(CO-OP)과 이용자 경험을 확장시키는 RPG(역할수행게임) 플레이가 특징이다. 출시 직후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동시 접속자 22만 명, 최다 플레이 게임 5위, 글로벌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전쟁 언제든 일어날 수 있어…北, 반국가세력 동원해 분열 꾀할 것"
- 홍준표 "건국절 논란 일으켜서 국론 분열로…"
- 한동훈 "민주당, 채상병 특검법 뜬금없이 시한 걸어…진의 뭔가"
- "국회 출근 전 불륜男과 은밀히 호텔…" 女의원 자리서 버티더니 그만
- "내 법정서 잠을 자?" 견학 온 10대女에 수갑 채운 판사 '논란'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주진우 "이재명, 침묵으로 생중계 반대 동조"…민주당 "허위사실, 사과해야"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믿었던 고영표 충격 조기 강판…한국야구, 대만에 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