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유소년 70명과 함께한 배구교실 성료…"우리도 에너지 얻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프로배구 정관장은 지난 17일 정관장 스포츠센터에서 구단 산하 유소년 배구클럽 학생들을 대상으로 일일 배구교실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고희진 감독을 비롯한 배구단 선수 전원이 참여해 70여 명의 학생들에게 서브, 리시브 등 기본기를 가르쳤다.
구단은 참가 학생들이 수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정관장 청소년 제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원영 기자) 여자프로배구 정관장은 지난 17일 정관장 스포츠센터에서 구단 산하 유소년 배구클럽 학생들을 대상으로 일일 배구교실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고희진 감독을 비롯한 배구단 선수 전원이 참여해 70여 명의 학생들에게 서브, 리시브 등 기본기를 가르쳤다. 훈련 후에는 수업 최우수 학생을 선발하는 리시브 대회도 진행해 학생들의 적극적인 수업 참여를 유도했다.
구단은 참가 학생들이 수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정관장 청소년 제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했다. 또한 수업 종료 후에는 학생들이 직접 선수들과 기념사진 촬영 및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일일 강사로 나선 주장 염혜선은 "어린 학생들이 열정적으로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며 오히려 에너지를 얻었다. 앞으로도 많은 청소년들이 배구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회가 닿는 대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정관장
최원영 기자 yeong@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형 소송' 박수홍 "30kg 빠지고 영양실조…男 역할 못해 시험관" (슈돌)[종합]
- '맥심 완판녀' 김이서, 일상까지 남다른 자태…팬들 환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노출 화보 감행…파격 행보
- '대만 진출' 안지현, 한뼘 의상 입고 아찔한 댄스 '화끈'
- 김승수, '♥양정아'와 결혼 논의…"둘이 살자 약속" (미우새)[전일야화]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