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BTS 쿠킹온’, 글로벌 다운로드 100만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이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컴투스는 BTS 쿠킹온의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달성과 성공적인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전 세계 이용자에게 감사 선물을 지급한다.
'쿠킹어드벤처', '마이리틀셰프' 등으로 글로벌 누적 3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요리 게임 전문 개발사 그램퍼스의 개발력과 타이니탄의 매력이 담겨있는 게임성에 팬들이 호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는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이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양대 앱 마켓 이용자 평점에서 5점 만점에 4.9점을 얻으며 아시아, 유럽, 북·남미 등 글로벌 전역에서 고르게 호응을 얻고 있다.
BTS 쿠킹온은 출시 하루 만에 일본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 태국과 싱가포르, 멕시코, 칠레 등 15개 지역에서는 인기게임 순위 톱5를 차지했다. 시뮬레이션 장르 14개 지역 인기 순위 1위, 캐주얼 장르 12개 지역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는 쾌거를 거뒀다.
컴투스는 BTS 쿠킹온의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달성과 성공적인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전 세계 이용자에게 감사 선물을 지급한다. 귀여운 타이니탄 캐릭터를 감상할 수 있는 셰프테마의 SR 최고등급 포토카드와 부스터 무작위 상자를 준다.
한편,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쿠킹어드벤처’, ‘마이리틀셰프’ 등으로 글로벌 누적 3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요리 게임 전문 개발사 그램퍼스의 개발력과 타이니탄의 매력이 담겨있는 게임성에 팬들이 호평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딸 공세에 '1위→6위 추락' 정봉주…'일극 체제' 입증 제물 [이재명 2기 출범 ③]
- "중국서 차 안팔리네"… 궁지 몰린 '원조' 자동차 업체들
- 개딸 광기 판치는 민주당…어쩌다 이지경까지!
- "한국? 볼 거 없잖아" 비하한 뒤 고개 숙인 그 나라
- "내 법정서 잠을 자?" 견학 온 10대女에 수갑 채운 판사 '논란'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