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 중기중앙회,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노란우산의 새 얼굴을 뽑는 '2025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선발된 모델은 연예인 홍보대사와 함께 노란우산 광고 출연과 홍보 콘텐츠 제작 등을 하게 된다.
홍보모델은 일반, K-POP, 홈쇼핑 모델 3개 부문으로 나눠 모집한다.
지난해에는 트로트 가수부터 시니어 모델, 유튜버, 배우·아이돌 지망생까지 다양한 지원자 1600명이 홍보모델에 지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노란우산의 새 얼굴을 뽑는 ‘2025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선발대회는 올해 세 번째다. 노란우산 가입자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모델은 연예인 홍보대사와 함께 노란우산 광고 출연과 홍보 콘텐츠 제작 등을 하게 된다. 홍보모델은 일반, K-POP, 홈쇼핑 모델 3개 부문으로 나눠 모집한다.
서류심사, 카메라 테스트, 최종심사 과정을 거쳐 총 20명을 선발한다. 지난해에는 트로트 가수부터 시니어 모델, 유튜버, 배우·아이돌 지망생까지 다양한 지원자 1600명이 홍보모델에 지원했다.
이다연 기자 ida@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값 ‘사상 최고치’ … 2500달러 돌파
- “세관이 협조했다” 마약조직 폭탄 진술과 ‘수사 외압’ 논란
- 갑자기 영업 종료한 알렛츠… 제2의 티메프 되나
- 필리핀서 또 당했다… 한국인 관광객, 2인조 강도 피습
- 올림픽 끝 ‘은퇴 선수’ 어디로… 너무 다른 일본과 한국
- ‘김호중 방지법’ 낸 의원들에 댓글 수천개…“낙선운동 하겠다”
- ‘극우’ 고이케 도지사 또… 간토대학살 조선인 추도문 안보낸다
- 안세영 ‘쌩’ 지나쳤던 감독…조사선 “불화? 사실 아냐”
- ‘치명적 발암물질’ 폐수 4년간 버린 공장대표…‘벌금형’
- 함소원 “2년전 이혼” 발표…“남편과 아직 동거”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