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네, 출산 후 모유수유·육아까지…"♥이지훈, 몸보신 시켜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훈 아내 아야네가 행복한 주말 일상을 공유했다.
아야네는 18일 개인 채널 스토리를 통해 "몸보신 시켜주는 남편 최고"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업로드했다.
딸 출산 후 모유 수유까지 더한 육아로 힘들어하는 아야네를 향한 이지훈의 따뜻한 아내 사랑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아야네는 1993년생으로 1979년생인 이지훈보다 14살 어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이지훈 아내 아야네가 행복한 주말 일상을 공유했다.
아야네는 18일 개인 채널 스토리를 통해 "몸보신 시켜주는 남편 최고"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숯불 위로 먹음직스럽게 구워지는 고기가 담겨 있다. 딸 출산 후 모유 수유까지 더한 육아로 힘들어하는 아야네를 향한 이지훈의 따뜻한 아내 사랑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아야네는 1993년생으로 1979년생인 이지훈보다 14살 어리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11월 결혼했으며 지난달 딸을 품에 안았다.
이들 부부는 결혼 후 1년 간의 노력 끝에 시험관으로 첫 아이를 얻었지만 8주 만에유산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바, 이번 출산 소식에 축하 물결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사진=아야네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子' 시안, 벌써 프로 선수 같네…유니폼 프로필 공개
- 사유리 "前남친, 결혼·아이 얘기 꺼내면 잠수…결별 후 시험관" (동치미)
- "이러다 프리하겠어"…김대호, 중계 혹평에 결국 '눈물' [엑's 이슈]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 위에서 자는 느낌" 근황 공개
- 박나래, '55억 자가'서 럭셔리 물놀이…워터파크 뺨치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