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원조 얼짱' 미모 여전한 '아들 둘맘'…20대 같은 상큼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한별이 상큼한 비주얼로 근황을 전했다.
박한별은 지난 17일 개인 채널을 통해 제주의 유명 전시관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한별은 분홍색 반팔 상의와 찢어진 청 반바지를 매치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박한별은 1984년 11월 생으로 만 39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박한별이 상큼한 비주얼로 근황을 전했다.
박한별은 지난 17일 개인 채널을 통해 제주의 유명 전시관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한별은 분홍색 반팔 상의와 찢어진 청 반바지를 매치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초록색 캡 모자까지 더해 힙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누리꾼들은 "지금도 20대 얼짱 같다" "너무 예뻐요" "갈수록 더 예뻐져요" "원조 얼짱 역시" "엄마가 왜 이렇게 젊고 예뻐요" 등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한별은 1984년 11월 생으로 만 39세다. 지난 2017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최근 유튜브 및 개인 채널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사진=박한별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子' 시안, 벌써 프로 선수 같네…유니폼 프로필 공개
- 사유리 "前남친, 결혼·아이 얘기 꺼내면 잠수…결별 후 시험관" (동치미)
- "이러다 프리하겠어"…김대호, 중계 혹평에 결국 '눈물' [엑's 이슈]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 위에서 자는 느낌" 근황 공개
- 박나래, '55억 자가'서 럭셔리 물놀이…워터파크 뺨치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