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장윤주 가슴 터치+초밀착 포즈…"언니랑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종서 장윤주가 파격 스킨십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종서는 지난 17일 개인 채널을 통해 "언니랑 1박 2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종서와 장윤주가 서로의 가슴에 손을 얹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한편 전종서와 장윤주는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에서 함께 호흡 맞춘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전종서 장윤주가 파격 스킨십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종서는 지난 17일 개인 채널을 통해 "언니랑 1박 2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종서와 장윤주가 서로의 가슴에 손을 얹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파격적인 포즈에 팬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냈고, 장윤주도 "빠르시네요"라고 화답했다.
이외에도 두 사람은 서로를 꼭 껴안거나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는 사진을 남기며 팬들의 반가움을 더했다. 누리꾼들은 "언니 저도 함께해요" "이 조합 너무 좋아요" "너무 아름다운 언니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전종서와 장윤주는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에서 함께 호흡 맞춘 바 있다.
사진=전종서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子' 시안, 벌써 프로 선수 같네…유니폼 프로필 공개
- 사유리 "前남친, 결혼·아이 얘기 꺼내면 잠수…결별 후 시험관" (동치미)
- "이러다 프리하겠어"…김대호, 중계 혹평에 결국 '눈물' [엑's 이슈]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 위에서 자는 느낌" 근황 공개
- 박나래, '55억 자가'서 럭셔리 물놀이…워터파크 뺨치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