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kg→70kg로 증량"…쌈디, '싸이 흠뻑쇼'서 깜짝 근황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쌈디(사이먼 도미닉)가 최근 증량 중인 근황을 전했다.
17일 오후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4 - 인천'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쌈디는 화사에 이어 '싸이 흠뻑쇼'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2017년 여름 처음 시작된 이 공연은 매년 전국을 돌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는 원주를 시작으로 대구, 과천, 광주, 인천, 등에서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인천, 명희숙 기자) 래퍼 쌈디(사이먼 도미닉)가 최근 증량 중인 근황을 전했다.
17일 오후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4 - 인천'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당일 관객은 3만명이며 오는 18일까지 양일에 걸쳐 공연이 펼쳐진다.
이날 쌈디는 화사에 이어 '싸이 흠뻑쇼'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는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등 힙합 무대로 관객들의 흥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쌈디는 "힙합을 하고 있는데 저는 아직까지 중 2병 걸린 상태로 힙합을 하고 있다"라며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지금 살을 찌우고 있다. 55kg 이었다가 70kg 넘게까지 찌웠다. 여러분들이 알던 예정에 내가 아니다"라고 달라진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싸이 흠뻑쇼'는 싸이의 여름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매해 역대급 규모와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을 자랑하며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17년 여름 처음 시작된 이 공연은 매년 전국을 돌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는 원주를 시작으로 대구, 과천, 광주, 인천, 등에서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 위에서 자는 느낌" 근황 공개
- '이동국 아들' 시안, 부상 딛고 경기…'프로 데뷔 하나'
- "이러다 프리하겠어"…김대호, 중계 혹평에 결국 '눈물' [엑's 이슈]
- 박나래, '55억 자가'서 럭셔리 물놀이…워터파크 뺨치네
- 서정희, 32년 결혼 생활 폭로 "故서세원, 사람·외출 차단…다 이런 줄" (김미경TV)[종합]
- 최지우 딸, 이렇게 예쁘게 컸다니…엄마 쏙 빼닮은 미모 '감탄'
- 서인영, 1년 9개월만 파경…"합의 완료, 귀책사유 NO" [공식입장 전문]
- 박서진, 정신질환으로 병역면제 "20대 초반에 판정" [공식입장]
- 고현정 딸 "그분이 얼마나 아름다우신데"…자녀와 어색한 관계 '울컥' [엑's 이슈]
- 차은우 된 장성규, 성형+딥페이크 의혹 입 열었다 "다양한 반응 감사하지만…"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