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 이성진, 결혼 2년만 득남…"새로운 인생 시작"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RG 출신 이성진이 9일 아빠가 됐다.
16일 이성진은 개인 계정에 "2024.8.9 뽁뽁이 지구별 도착"이라며 득남 소식을 전했다.
이성진의 득남 소식에 누리꾼들은 "진심 축하드려요", "건강하게 자라나길", "행복한 가정 이루세요" 등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NRG 출신 이성진이 9일 아빠가 됐다.
16일 이성진은 개인 계정에 "2024.8.9 뽁뽁이 지구별 도착"이라며 득남 소식을 전했다.
그는 "너무너무너무너무 작고 소중한 내아가♡ 힘든시간 견뎌준 고생한 나의아내 너무 고마워 사랑해♡"라며 갓 태어난 아이와 출산을 견딘 아내를 향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그는 "이제 진짜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었네요. 건강하고 행복한 사랑가득한 가정이 될게요"라며 벅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성진의 득남 소식에 누리꾼들은 "진심 축하드려요", "건강하게 자라나길", "행복한 가정 이루세요" 등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지난 2022년 2월, 이성진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4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이하 이성진 글 전문.
024.8.9 뽁뽁이 지구별 도착
감격스런 우렁찬 울음소리와함께
건강하게 우리 뽁뽁이 드디어 만났어요♡
너무너무너무너무 작고 소중한 내아가♡
힘든시간 견뎌준 고생한 나의아내 너무 고마워 사랑해♡
이제 진짜 새로운인생이 시작되었네요
아빠.엄마.뽁뽁.하찌.앙이.하이 우리가족
건강하고 행복한 사랑가득한 가정이될게요♡
기도로 걱정하고 소식기다려주신분들 또한
감사합니다♡
사진=이성진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훈아 "광복절, 쓸데없는 기념일"…과거 '폭탄 발언' 재조명
- 함소원, 18살 연하 진화와 결국 이혼 "딸 위한 결정"
- '이동국 아들' 시안, 부상 딛고 경기…'프로 데뷔 하나'
- 서정희, 32년 결혼 생활 폭로 "故서세원, 사람·외출 차단…다 이런 줄" (김미경TV)[종합]
- 전현무 "前여친 결혼식 사회…신랑도 교제 사실 알아" 충격 (현무카세)[전일야화]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