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제2차 유가증권시장 온라인IR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가 한국IR협의회와 함께 기관·전문투자자 등을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유가증권시장 온라인IR'을 개최한다.
1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제2차 온라인IR에는 유가증권시장(코스피) 상장기업 14개사가 참여한다.
한편 한국거래소는 지난 2020년부터 코스피 상장기업의 온라인IR을 지원하고 있다.
거래소 관계자는 "제2차 온라인IR에 이어 11월에도 온라인IR을 개최할 예정"이라며 "상장기업의 정보 제공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진행
회상회의 및 사전녹화 송출 방식
한국거래소가 한국IR협의회와 함께 기관·전문투자자 등을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유가증권시장 온라인IR’을 개최한다.
1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제2차 온라인IR에는 유가증권시장(코스피) 상장기업 14개사가 참여한다.
동인기연을 비롯해 ▲우진플라임 ▲한국앤컴퍼니 ▲콜마홀딩스 ▲롯데칠성음료 ▲한전KPS ▲대창단조 ▲현대리바트 ▲케이카 ▲GKL ▲기업은행 ▲크래프톤 ▲AJ네트웍스 ▲유수홀딩스 등이다.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화상회의 및 사전녹화 송출 방식으로 진행되며, 올 2분기 경영실적 발표 및 질의응답도 이뤄질 방침이다.
참가를 원하는 투자자는 한국IR협의회 홈페이지 신청 후 모바일 기기 등을 통해 공간 제약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한국거래소는 지난 2020년부터 코스피 상장기업의 온라인IR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온라인IR을 세 차례 개최했다.
거래소 관계자는 “제2차 온라인IR에 이어 11월에도 온라인IR을 개최할 예정”이라며 “상장기업의 정보 제공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주애·현송월' 감히 따라하면 엄벌…北, '수탉머리·시스루' 금지령
- 與 "조국, 尹 향해 '조선총독부 10대 총독'이라 배설…평양으로 떠나라"
- "광복절은 쓸데없는 기념일"…19년 전 나훈아 발언 재조명
- 이낙연 "광란의 굿판 멈춰라"…광복절 기미가요 방송 일침
- 조국, '한동훈 당대표실 양보'에 "국민의힘이 점거하고 내주지 않던 것"
- 국민의힘 "문재인, 축제 민주당에 숟가락 얹어보려 '부당한 검찰권' 운운"
- 우크라, 북한군 통신 감청 공개…"빨리 나와라" 지시하자 “알았다”
- 여야, '김건희 여사 특검법' 내달 10일 재표결
- “유일한 수익모델”…200억원대 수익 올리는 스트리머, 책임 회피하는 플랫폼 [엑셀방송’을 아
- ‘아깝다 만장일치’ KIA 김도영, 데뷔 3년 만에 MVP 영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