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강기둥, 9월 비연예인과 결혼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기둥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6일 엑스포츠뉴스에 "강기둥이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강기둥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이와 관련 소속사 관계자는 "강기둥이 팬들에게 소식을 전하고 싶어해 조만간 팬카페나 SNS 통해 자세한 이야길 전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강기둥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6일 엑스포츠뉴스에 "강기둥이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강기둥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식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 관계자는 "강기둥이 팬들에게 소식을 전하고 싶어해 조만간 팬카페나 SNS 통해 자세한 이야길 전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강기둥은 1987년 생으로 지난 2008년 뮤지컬 '피크를 던져라'로 데뷔했다.
연극,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한 그는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를 시작으로 '쌈, 마이웨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소방서 옆 경찰서', '재벌집 막내아들' 등에서 존재감을 보였다.
최근에는 영화 '핸섬가이즈'에서 병조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18살 연하 진화와 결국 이혼 "딸 위한 결정"
- '이동국 아들' 시안, 부상 딛고 경기…'프로 데뷔 하나'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벌써 이렇게 컸다니…폭풍성장 근황
- 서정희, 32년 결혼 생활 폭로 "故서세원, 사람·외출 차단…다 이런 줄" (김미경TV)[종합]
- 전현무 "前여친 결혼식 사회…신랑도 교제 사실 알아" 충격 (현무카세)[전일야화]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