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데뷔 전 광고 모델 발탁…이례적 행보

김예은 기자 2024. 8. 16. 15: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크(ARrC)가 데뷔 전부터 광고계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아크(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는 오는 19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EP 'AR^C(에이알스퀘어드씨)'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한다.

한편 아크의 첫 EP 'AR^C'는 오는 19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아크(ARrC)가 데뷔 전부터 광고계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아크(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는 오는 19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EP 'AR^C(에이알스퀘어드씨)'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한다.

이에 앞서 아크는 수록곡 'dummy(더미)'의 오리지널 버전을 선발매하는가 하면, 두 번째 앨범에 수록될 예정인 미발매곡 'Connected(커넥티드)'와 'alien in Seoul(에이리언 인 서울)'의 스테이지 세션을 선보이며 보컬과 랩 실력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줬다. 아크는 또한 첫 단독 리얼리티 'WORLD OF ARrC(월드 오브 아크)'를 통해 예능감도 과시, 여러 방면에서 다재다능한 능력치를 입증하며 '다이아몬드형 신인' 탄생을 예고했다.

이 가운데 화제성을 가늠하는 척도로 꼽히는 광고계에서 아크를 향한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아크는 최근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가 아크의 유니크한 매력과 맞물려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아크는 패션계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크는 최근 유명 패션 매거진 'DAZED(데이즈드)'와 진행한 화보를 공개, 7인 7색의 프레피 룩으로 탁월한 소화력을 보여준 바 있다. 신인 그룹이 정식 데뷔 전부터 화보를 촬영하거나, 유명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행보로, 아크를 향한 국내외 K-POP 팬들의 기대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한편 아크의 첫 EP 'AR^C'는 오는 19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들은 같은 날 오후 7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되는 'ARrC DEBUT SHOW : the Real Connection'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