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말해주세요” 키움證, 제13기 고객 패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증권이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제13기 고객 패널' 모집에 나섰다.
16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회사는 오는 30일까지 '제13기 고객 패널'을 모집할 방침이다.
이들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보호 등에 대해 자유롭고 다양한 의견을 고객 패널 전용 이메일(panel@kiwoom.com)을 통해 제시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융상품 및 서비스 개선, 소비자보호 등 의견 제시
키움증권이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제13기 고객 패널’ 모집에 나섰다.
16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회사는 오는 30일까지 ‘제13기 고객 패널’을 모집할 방침이다.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에 모집된 고객 패널은 다음달 2일부터 13일까지 활동한다. 이들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보호 등에 대해 자유롭고 다양한 의견을 고객 패널 전용 이메일(panel@kiwoom.com)을 통해 제시할 수 있다.
의견을 제출한 고객 패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 이 중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 패널은 별도 시상할 계획이다.
키움증권은 회사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보호 등에 대한 고객 의견을 경청하고자 지난 2017년부터 고객 패널을 모집해왔다. 올해부터는 보다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자 매년 2회 모집하던 고객 패널을 4회 모집으로 늘렸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 패널의 의견 덕분에 금융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에도 도움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패널의 의견을 적극 경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0만원 넘는 샤넬백, 너도나도 들더니 설마…"
- 검찰, 문재인 전 대통령 부부 계좌 거래 내역 조사
- 이종찬의 치기(稚氣)와 박찬대·조국의 추임새
- 사진만 찍어도 비난?…‘여캠 BJ’ 둘러싼 ‘무의미한’ 논란 [D:이슈]
- 김정은 딸에게 깍듯이 허리 굽힌 고모 김여정…주애는 '꼿꼿'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나경원 "이재명, 트럼프와는 죄질 다르다…부활은 헛꿈" 일침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