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키즈 패션 멀티 스토어 '컬리수에딧'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세엠케이는 키즈 스트리트 패션 멀티 스토어 '컬리수에딧'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컬리수에딧은 '매장 속의 매장'이라는 컨셉을 통해 키즈 패션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멀티 스토어로, 급변하는 고객들의 니즈와 패션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해 다채로운 브랜드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세엠케이는 키즈 스트리트 패션 멀티 스토어 ‘컬리수에딧’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컬리수에딧은 ‘매장 속의 매장’이라는 컨셉을 통해 키즈 패션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멀티 스토어로, 급변하는 고객들의 니즈와 패션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해 다채로운 브랜드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다양한 키즈 패션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아이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하고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했다.
컬리수에딧은 변화와 독창성, 아이들의 호기심과 모험심을 상징하는 컬리와 부모와 아이들이 직접 스타일을 편집하듯 선택한다는 의미의 에딧을 결합한 명칭이다. 창의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패션을 통해 아이들이 자신만의 패션을 탐구하고 표현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앞으로 ‘컬리업, 키즈’라는 슬로건 하에 브랜드 정체성과 헤리티지를 적극적으로 전달할 방침이다.
한세엠케이는 컬리수에딧 론칭을 기념해 기존 컬리수 브랜드를 리뉴얼하며 신규 키즈 브랜드도 선보인다.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방향성에 맞춰 타겟 연령층도 한층 상향했다. 8~10세 키즈 라인을 메인 타겟으로 전개하며, 기존 여아 중심의 상품 구성에서 남아와 여아 비중을 각각 55%, 45%로 변경한다.
우선 컬리수는 힙하고 스트릿한 감성을 담은 아메리칸 캐주얼 스쿨룩 브랜드로 리뉴얼됐다. 또한 자연 속 모험과 도심 속 스타일을 동시에 담아 아웃도어와 시티룩을 아우르는 고프코어 브랜드 ‘아더콤마어나더’, 집에서의 편안함과 일상의 간편함을 추구하는 미니멀한 에센셜웨어 브랜드 ‘앤에브리띵’ 등 2개의 신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올 가을겨울(FW) 시즌에는 컬리수 40%, 아더콤마어나더45%,앤에브리띵 15%의 비중으로 전개할 계획이며,향후 고객의 니즈 및 트렌드에 맞춰 유동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컬리수에딧의 신제품은 기존 전국 컬리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컬리수 매장은 단계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할 예정이며, 올 3분기 중으로 롯데마트 원주점 및 통영점, 홈플러스 칠곡점, 이마트 하남점 등 컬리수에딧 신규 매장 4곳을 오픈할 예정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이어지는 저출산 시대 속 국내외 패션 브랜드들이 앞다퉈 키즈 라인을 적극 강화하는 추세가 이어지면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안하고자 컬리수에딧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들이 컬리수에딧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찾아갈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0만원 넘는 샤넬백, 너도나도 들더니 설마…"
- "후쿠시마 땅에 사람 살려면 3000년 걸려" 트럼프 발언 후 "농담"
- 검찰, 문재인 전 대통령 부부 계좌 거래 내역 조사
- [현장] 핵무장 국민서명운동 시작된 광화문 가보니…1시간에 천수백 명 몰려
- 이종찬, 중정 공채 1호-7번 당적 변경…마지막 변신
- 한 대행, 국정혼란 본격 수습…국정 안정·민생 회복에 총력
- 민주당, 尹 탄핵 속도전…거세지는 '헌법재판관 임명' 압박
- 비상계엄 국조특위, 야당 단독 출범 전망…국민의힘 명단 미제출
- 구미 ‘삼일문고’가 보여주는 지역서점의 ‘존재 이유’ [공간을 기억하다]
- 문체부로부터 중징계 요구받은 정몽규 회장이 문체부를 설득? [기자수첩-스포츠]